서울,경기 맛집

왕십리맛집-왕십리 곱창집 일차돌 왕십리역점

enrong912 2021. 7. 30. 18: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롱이입니다~
어제 갑자기 곱창이 너무 먹고 싶어서 이전에 같이 일했던 동료와 함께 집 근처에 있는 일차돌에 방문했어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였는데요~ 평일 이른 저녁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곱창뿐만 아니라 안주거리도 있고 고기도 여러 종류로 있어서 술 한잔 같이 하기 딱 이였던거 같아요 !

기본 반찬 셋팅이고요 , 양파 오이 피클과 고추짱아치 그리고 김치 어묵 무침과 파무침 이렇게 나왔답니다. 

불차곱 뭔가 엄청 매워보여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도전해보진 못했고요 ㅎㅎ 새로 나온 메뉴인가봐요~

메뉴에 닭발도 있더라고요~ 

광고광고

저희는 차돌곱창세트 2인에 막창2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명이서 4인분 먹고 왔어요~ 근데 다들 아시죠??

곱창 양 많지 않은거 ㅋㅋ 1인당 2인분은 먹어야 하는거 ㅋㅋㅋ 다음번에 가면 곱창전골도 먹어보려고요!

냉삼도 팔더라고요~ 그리고 일차돌 안주거리에 나베랑 구워먹는 치즈 냉면 쫄면 설렁탕 수제비까지 엄청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었는데 단둘이 간거라 많이먹진 못했어요~ 그래서 아쉽더라고요 ~ 

다음에 코로나가 좀 괜찮아지면 좀 여러명이서 다 같이 가서 여러가지 메뉴를 맛보고 싶더라고요~

일차돌 하면 생각나는 차돌 초밥 ㅋㅋㅋㅋ 다들 아시쥬~~~?

광고광고

이게 2인분이랍니다 그렇게 많은 양은 아니죠?? 저기 위에 있는 차돌을 익혀서 밑에 사진처럼 초밥으로 싸먹어요!

그럼 대존맛이에유~~

배가 고파서 막 올렸더니 비주얼이 좋진 않네요 ~ ^^ 

그래도 일차돌은 갈때마다 괜찮은거 같아요! 왕십리에 거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