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경기용인맛집- 용인 모현읍 맛집 가성비 좋은 만원초밥

enrong912 2022. 8. 4. 09:04
728x90
반응형

경기광주 가성비 초밥 만원초밥 방문기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 모현읍에 위치한 만원초밥 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만원 초밥은 저희 부모님이 좋아하는 초밥집중에 하나에요. 부모님 두분다 초밥을 엄청 좋아하시는데, 만원 초밥집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자주 포장해서 드신다고 하더라고요. 

 

우선 위치와 영업 시간 먼저 소개 해드릴게요.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능곡로 2영업시간: 월,수,목,금,토,일 10:00~23:30까지 영업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간판은 엄청 오래된 모습이죠?? 꽤 오랫동안 장사를 하신거 같았어요~ 제가 이날 오후 8시쯤 방문했었고요

저녁시간이 지난뒤라 손님은 한명도 없었는데, 포장을 기다리고 있는데 포장 주문한 손님들이 오시더라고요. 

 

그냥 동네에 있을법한 동네 초밥집 느낌이였어요. 포장 주문하시는 손님들이 꽤 있는거 같았고 , 단골 손님들이 많은거 같아 보였어요 .

주문을 하고 바로 사장님께서 초밥을 만들어주셨어요. 저는 이날 생연어초밥 1개 만원초밥 3개를 주문했어요. 

혼자 초밥을 만드셔서 그런지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있었던거 같아요. 다음부터는 미리 주문을 하고 찾으러 오는 편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거 같네요. 

 

이게 만원초밥 구성이에요~ 생새우 2p 연어2p 한치2p 소라2p 구성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생연어 초밥이에요. 저는 연어 위에 소스와 양파가 얹여진 초밥을 더 좋아하긴 하는데 둘다 엄청 맛있었어요!

다음에 주문할때 연어양파만으로 변경 가능하냐고 여쭤봐야겠어요 ^^ 연어 초밥 진짜 맛있었어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고 있는데 건강 유의 하시고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버튼 꾸욱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 버튼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