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경기광주맛집- 왕림 족발 보쌈(오포 배달 맛집) feat. 내돈내산

enrong912 2022. 8. 5. 08:35
728x90
반응형

경기도 광주 맛집 왕림 족발 보쌈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포 능평리에 있은 족발 맛집을 소개 해드릴게요.  저희 가족 찐 단골집이거든요!! 맛은 완전 보장합니다. 
바로 왕림 족발 보쌈 인데요.  능평리에 위치해 있고요 여긴 방문은 한번도 안해봤고 배달로 주문만 했어요!

오포에서만 16년동안 족발을 파셨대요. 여기는 앞다리만 사용해서 족발이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그리고 가격도 착하구요
보쌈은 한번 정도 먹어봤던거 같고 항상 족발만 주문해서 먹었어요! 여기 족발이 진짜 맛도 있고 저희 엄마가 족발 킬러시거든요 ㅎㅎ  엄마 저녁 뭐 먹을래? 하면 족발 먹을까? 하시는 ㅎㅎ

 

기본 반찬이고요. 상추 깻잎 그리고 고추

여기는 무생체랑 양파 절임 이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서비스 막국수 막국수는 저희 아빠가 참 좋아하세여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족발입니다!! 윤기 좔좔 흐르는거 보이시나여??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 오포에 거주 하시면 꼭 한번 시켜 드셔 보세요! 맛 완전 보장합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요.

하트버튼 한번씩 부탁드려요~! 하트버튼이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당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