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맛집- 새로운 소고기 맛집 숯불구이 미각

enrong912 2022. 8. 3. 09:00
728x90
반응형

왕십리맛집 숯불구이 미각

왕십리 행당시장 먹자골목에 위치한 숯불구이 미각이라는 미국산 소고기집이에요 . 

며칠전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요 ^^ 

 

위치와 영업시간 

주소: 서울 성동구 행당로17길 19-2 1층

영업시간: 매일 12:00~23:00

*매주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제가 왕십리에서 2년정도 거주 했는데, 가게가 생긴지 얼마 안된걸로 알고 있어요~ 외관으로 봤을땐 정말 오래된 맛집같아 보이는데 생긴지 얼마 안된 신규 맛집입니다 ^^ 

우선 생LA갈비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생소해서 방문을 안했던거 같아요~ 소고기는 미국산 소고기 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고요, 저는 신기했던게 할라피뇨를 주시는게 신기했어요 ㅎㅎ 그리고 개인접시에 저렇게 생와사비와 소금을 주시더라고요. 저 개인 접시 맘에 들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집이라 그런지 매장은 깔끔했고요 신기 했던게 와인을 판매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주류 종류도 다른 고기집에 비해 다양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요! 

저희는 소갈비살이 먹고싶어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오늘 소갈비살이 다 소진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사장님이 저희 주력메뉴가 LA생갈비 인데 LA갈비 어떠냐고 하셔서 LA갈비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솔직히 미국산이라기에 기대 안했거든요?? 근데 마블링 좀 보세요.. 고기 질이 너무 좋아보이는거에요!! 

그래서 바로 구웠죠~ LA갈비는 뼈가 붙어 있기때문에 200그람이라고 해도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에요 . 

소고기는 가위로 자를때 아 이 고기가 진짜 맛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잖아요. 가위로 자르는데 완전 부드럽게 잘 잘리는거에요. 고기가 다 익기를 엄청 기다렸어요! 

 

그리고 먹기 좋게 고기를 잘라서 와사비랑 한입했는데 ... 진짜 완전 사르르 녹아요.. 

고기엔 소주가 빠질 수 없쟈나요.. 소주 한잔하고 고기 한점 먹고 완전 행복했어요.. 단골집 될거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이 주신 처음처럼 미니잔이에요! 너무 귀엽죠?? 소갈비살 먹고 싶었는데 다 소진되어서 저희가 엄청 아쉬워했거든요. 그래서 주신거 같아요 ^^ 사장님 너무 친절하세요! 

 

2인분으로 모자라서 1인분을 더 주문했어요.. 사진 보니깐 또 먹고싶어지네요 진짜 행당동 사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사실 바로 앞쪽에 있는 소나무 고기집에 가려고 했는데 가격적으로 조금 부담스러웠거든요 거기는 한우기때문에 

소갈비살이 100그람에 18,000원이라 둘이서 가면 5인분은 먹어야 하기때문에요 ㅎㅎ 

그래서 숯불구이 미각에 방문했는데 진짜 대만족했답니다 ^^ 

그리고 후식으로 주문한 냉면이에요~ 비빔냉면도 먹고싶었는데 시원한 물냉면을 시켰어요. 그래서 사장님께 비빔냉면 장 좀 주실수 있냐고 여쭤봤더니 비빔장도 주셨어요. 그래서 물냉면에 넣어서 먹었어요! 냉면도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추가 반찬은 여기 셀프코너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따로 셀프코너는 이용하지 않았어요. 사진에 안나온게 있는데 파절이도 기본 반찬으로 나와요. 

가성비 좋고 질좋은 소고기를 먹고싶으시다면 행당시장 먹자골목에 위치한 숯불구이 미각에 방문해보세요! 진짜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꾸욱 한번 부탁드립니당^^

 

같이보면 좋은글 

2021.06.24 - [서울,경기 맛집] - 왕십리맛집-왕십리 고기맛집 먹어봐뒷고기

 

왕십리맛집-왕십리 고기맛집 먹어봐뒷고기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집근처에 뒷고기집이 생겼는데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가봤어요! 부속고기를 판매하는 먹어봐뒷고기 라는 가게인데요! 뒷고기 뿐 아니라 , 삼겹살 , 차돌박

enrong2.tistory.com

2022.07.08 - [서울,경기 맛집] - 왕십리맛집-소갈비살 최애맛집 소나무(내돈내산)

 

왕십리맛집-소갈비살 최애맛집 소나무(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왕십리에서 제가 좋아하는 고기집 세 손가락 안에 꼽는 소갈비살 맛집을 소개 해드릴게요! 소나무라는 식당이고요. 메뉴는 단일메뉴에요 소갈비살 !! 한우소갈

enrong2.tistory.com

2022.03.30 - [서울,경기 맛집] - 왕십리맛집- 냉면,찌개 무료로 주는 솥뚜껑 삼겹살 맛집 푸줏간 생고기

 

왕십리맛집- 냉면,찌개 무료로 주는 솥뚜껑 삼겹살 맛집 푸줏간 생고기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왕십리 행당시장 안에 위치한 고기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푸줏간 생고기 라는 식당인데요. 제가 요기는 두번 방문했는데 방문할때 마다 사람이 많았어요! 우선

enrong2.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