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타벅스이벤트-이벤트 음료 주문시 스타벅스 미니 쿠퍼 리유저블 컵 제공

enrong912 2021. 8. 4. 17: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롱이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해 소개 해드리려고요!
오늘 출근을 했는데 직장 동료가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에 새로운 음료를 받아왔더라고요!
그래서 물어봤죠!! "이거 텀블러 산거야?" "아니요~ 지금 스벅에서 이벤트중이라 이벤트 음료 주문하면
리유저블 컵 준대요~ 그래서 받아왔어요!" 라는거죠 ㅎㅎ
그래서 바로 나도 스벅을 가야겠다! 싶어서 직장 동료들을 꼬셨어요~
사다리타기로 커피 내기 하자며 ㅎㅎ 결국 제가 승리자였죠! 
저는 600원 내고 커피도 마시고 컵도 받았어요 ~~!

 

출처-스타벅스 홈페이지

컵 종류는 3가지고요~ 음료를 주문하면 컵은 랜덤으로 제공됩니다. 고를 수 없어요~~ 

저는 제일 오른쪽 파랑색 컵을 받았는데요! 마음에 들어요! 제가 파랑색을 좋아하거든요~~

아!! 매장별 판매되는 음료의 종류는 상이할 수 있대요~ 저는 스타벅스 왕십리역점에서 주문 했답니다~ 매장별로 다 다를 수 있군요! 신기하네요~ 

짠!! 제가 받은 컵인데요 ~ 음료는 다 마시고 여기다가 보리차를 타서 열심히 먹고 있는중이랍니다~~

컵 용량이 709ml여서, 하루에 얘로 2잔 정도만 마셔도 하루 물 섭취량은 채울 수 있을거 같아요! 그래서 보리차 타서 

열심히 마시려고 노력중이에요! 저기 보면 미니쿠퍼 자동차가 그려져 있는데 귀여워요 ㅎㅎ

 

 

사오자마자 인증샷 으로 찍은 음료 ㅎㅎ 저는 카페인이 필요해서 루프탑 그레이 라떼를 주문했어요~ 

출처-스타벅스

평소에 바닐라레떼를 정말 많이 마시는데 위에 흑임자 크림 폼이 올라가 있어서 어떨지 정말 궁금했는데, 흑임자 맛은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 않았지만 그냥 바닐라 라떼 보다는 폼이 올라가 있어서 그런지 부드러운 느낌이 많이 들더라고요~ 지금 보니깐 칼로리가 장난이 아니네요 ㅎㅎ

 

 

출처-스타벅스홈페이지

이건 동료가 시킨 음료인데, 조금 맛을 봤는데 얼음이 다 녹은 상태에서 먹어서 그런지 크게 와 ~ 맛있다 이정돈 아니였고, 뭔가 풍선껌? 먹는 그런 느낌의 맛이였어요~ 크게 나쁘진 않았던거 같아요~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라임맛이 조금 더 강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