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갤럭시21울트라로 찍은 하늘사진

enrong912 2021. 7. 22. 11: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21 울트라로 찍은 사진들을 공유하려고해요~

요즘 해질 무렵 하늘이 너무 이쁜거 같아요~~ 그냥 창밖만 바라봐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랄까?

여긴 본가에서 찍은 하늘인데 경기도 광주에요 ~ 여름이 좋은건 하늘이 참 맑고 이뻐서 인거 같아요~

드라이브 하다가 구름이 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 제 취미가 여름 하늘 사진 찍기 거든요 ㅎㅎ

이건 구름에 가려진 달이 너무 이뻐서 찍어 봤어요~ 너무 여름은 너무 다 파릇파릇 푸릇푸릇 해서 너무 이뻐요~

지난번 가족 여행갔을때 삼척에서 찍은 바다 사진입니다 ~^^

요긴 아마 양양 죽도해변인거 같아요 ~ 여름은 8시에도 이렇게 밝아서 너무 좋아요 !

여기도 양양 죽도해변인데, 새벽 4시쯤 이제 곧 해가 뜰때쯤 찍은 사진이에요 ~ 너무 이쁘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분홍 하늘! 사진을 보면 그때 기억이 나서 좋고 그냥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져요 그래서 저는 풍경 사진찍는걸 좋아해요~

여긴 언니네 집에서 찍은 하늘 사진이에요~ 저기 저 앞에 포크레인만 없으면 딱 이뻤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이 사진은 강원도 평창에 계신 친할머니댁에서 찍은 해질무렵 하늘 사진이에요

이 사진은 서해 캠핑갔을때 집에 돌아가는 길에 해가 질때 찍은 사진인데 제가 봐도 좀 잘찍은 듯?

이것도 서해바다 사진이네요~

이사진도 서해바다 사진이네요~ 바다는 항상 봐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코로나가 점점 심해지고 있는데, 언젠간 마스크 벗고 편하게 여행다닐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우리 모두 그날을 위해 조금만 더 힘냅시다!

사진들 보면서 조금이나마 힐링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