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자취일기-사옹원 한입 아삭 김치전 리뷰

enrong912 2021. 7. 21. 15: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지난 월요일 비가 내렸죠? 저는 스타벅스 e-프리퀀시 증정품을 받기 위해

근무를 마치고 , 왕십리역에서 동대문으로 랜턴을 받으러 갔어요!

랜턴을 받아가지고 집에 왔는데 비가 추적추적 내리니깐 뭔가 전이 먹고 싶은거에요!

근데 혼자 사니깐 전을 해먹기도 귀찮고 해서 비마트를 뒤졌죠 ! 

비가 와서 또 나가고 싶진 않았어요 ㅎㅎ 

그래서 찾은게 이! 한입 아삭 김치전입니다. 김치전이라고 검색하니깐 나오더라고요 ~

한입크기에 간편하게 데워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보시면 이렇게 냉동으로 되어 있고요 저는 딱 5개만 구워먹자 해서 다섯개만 꺼내봤어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팬이 달궈지면 김치전을 올립니다. 

기름 먹은 김치전이에요~ 제가 기름을 너무 많이 둘렀나봐요~~ 그래서 좀 더 바삭하게 튀기듯이 구워봤어요~

 

짠! 완성본인데요! 한입크기로 되어 있어서 안잘라도 되고 굽기도 완전 편하고 맛도 있어요!

안에 오정이도 들어가 있더라고요! 요즘 B마트 많이 이용하시잖아요~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