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왕십리 아이스크림 할인점 아스 (아이스크림스토리) 리뷰

enrong912 2021. 8. 23. 16: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왕십리 행당시장쪽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스토리라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대해 

소개 해드릴게요! 

▼▼▼▼▼▼▼▼▼주소 및 위치▼▼▼▼▼▼▼▼

주소:서울 성동구 왕십리로21길 20

지번행당동 298-83

보시다 싶이 행당시장 안에 있어요~! 간판이 귀여워서 아마 찾기 쉬우실거에요~~ 

아이스크림 스토리는 요즘 핫한 무인으로 운영되는 가게에요~ 아이스크림 뿐만아니라 안에 들어가 보면 과자들도 

여러종류로 준비 되어 있더라고요~~ 

현재 아이스크림 스토리에서는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응모 방법은 아주 간단했는데요! 

지난번 방문했을때는 결제 금액이 만원이 안넘어서 응모를 못했었는데 다음번 방문시에는 꼭 이벤트에 참여 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 사진도 있었는데 그건 못찍었어요 ㅎㅎ

 

 

신기했던게~! 요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많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저렇게 애완동물 간식 코너도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매장 이름과 같이 아이스크림 종류가 제일 많았고요~ 과자도 맛있는것들이 요기조기 보였던거 같아요!

 

 

보시다싶이 아이스크림 종류가 너무너무 다양하고 많아서 고르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

저는 평소에 과자를 즐겨 먹는 편은 아닌데 팝콘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근데 조기에 팝콘 과자가 있는거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중 하나인데 보자 마자 집었어요~ 그리고 가격도 엄청 저렴해요~!

저 팝콘이 1개에 1,000원 밖에 안하더라고요~~

친구와 술을 마시다가 친구가 아이스크림을 먹자고 해서 방문했는데 술도 더 먹고 싶고 안주가 모자른 상태였는데 

마침 저런 술안주표 쥐포들도 있더라고요? 근데 저날은 쥐포나 술안주는 사지 않았어요 뭔가 저날은 저런 안주가 땡기지 않았던거 같아요~ 그래서 팝콘에다 소맥을 먹었던 기억이 ㅎㅎ

 

 

요기는 과자 코너에요 !

 

무인점포라 이렇게 셀프계산대에서 셀프로 계산을 해야해요~ 저는 이런 셀프 계산대 계산하는게 재밌더라고요~

저희가 구매한 과자랑 아이스크림이에요! 저 슈퍼믹스 팝콘 진짜 존맛탱 또 먹고싶네요~

친구말로는 저게 파란색이랑 빨간색이 있다는데 빨간색이 더 맛있대요~ 무슨 차이냐고 물어봤더니 빨간색은 카라멜 팝콘으로만 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사장님~ 빨간색도 들여놔주세요 ㅎㅎ 

밖에 나와보면 이렇게 귀여운 입간판이 자리하고 있어요 ㅎㅎ 아이스크림 스토리 한 4번정도 방문 한거 같은데~

집 주변에 이렇게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이것으로 아이스크림 스토리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