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테스트-손절각 테스트 (링크포함)

enrong912 2021. 8. 12. 13: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랜만에 테스트 하나 들고 왔어요~~!
손절각 테스트라고 친구가 보내줬길래 재미 삼아 한번 해봤어요~! 

제가 또 이런 테스트 하는거 엄청 좋아하거든요~! 
링크 공유해드릴테니깐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고 

본인이 어떤 상황일때 손절각을 재는지 확인해보세요~~! 

 

손절각테스트 링크
https://poomang.com/tindertest?c=3

손절각테스트 링크입니다. 

 

결과는 이렇게 강아지를 비유해서 나오더라고요!

저는 새침 마이웨이 포메라니안으로 나왔어요! 

 

저랑 절대 손절할 일 없는 친구로는 언제나 진심인 리트리버로 나왔네요!
저는 존중해주고 배려해주는 사람들과 잘 맞는 편이라고합니다. 

스윗한 텐션으로 상대와 취향을 맞춰가는 걸 즐거워 하는 리트리버 친구들과 잘 맞는다고 하네요~!

 

 

아직 목요일이네요~ 요즘 코로나 확진자 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모두 더 조심하세요!! 그럼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