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녹사평역맛집-코레아노스 키친 녹사평점(내돈내산)

enrong912 2022. 7. 11.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6월에 방문했던 코레아노스 키친 녹사평점 리뷰를 가져왔어요! 

엄청 더운날이였어요. 땀을 뻘뻘 흘리면서 찾아간 기억이 있네요 . 녹사평역에서 그리 멀지 않았던거 같아요~

길치인 저는 친구만 졸졸 따라갔답니다. 위치와 영업시간 먼저 알려드려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12:00~22:00 입니다! 

처음에 매장을 찾고 나서 잉?? 했어요~ 분명 인터넷으로 찾아봤을때는 엄청 유명하고 맛있어서 웨이팅이 있다고 들었는데 사람이 없어서 아직 오픈전인가 생각했어요~ 알고보니 매장안으로 들어가서 밑으로 내려가야 했던거였어요! 

 

메뉴판이에요~ 뭐가 많은거 같은데 너무 작아서 잘 안보이네요 ㅎㅎㅎ 

저는 타코를 즐겨 먹는 편이 아니여서 진짜 오랜만에 타코 음식점을 간거였는데, 오랜만에 퀘사디아 먹으니깐 

너무 맛있더라고요 ^^ 

크리고 단품으로 주문한 타코에요~ 아마 이때 포크랑 비프 이렇게 두 종류를 주문 했던거 같아요 ! 

 

글구 이건 코레아노스 오리지널 플래터였던거 같아요 ~ 타코랑 퀘사디아 그리고 감자튀김 나초 샐러드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감자도 맛있고 타코 그리고 샐러드도 엄청 맛있었어요!! 

 

대중교통 이용해서 낮부터 맥주 한잔 했어요! 이날 진짜 역대급으로 습하고 더운 날이였거든요!! 

이렇게 더운날에도 테라스에서 식사하는 사람들이  꽤나 많았어요 제입장에서는 ( 더위를 심각하게 많이탐) 완전 신기 했어요!!  오랜만에 만난 학교 동기들이랑 수다 떨다가 사진은 제대로 못찍었네요 !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