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미금밥집- 혼밥하기 좋은 미금 밥집 유부남 방문(내돈내산)

enrong912 2022. 7. 16. 09: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미금역에서 오랫동안 살아남은 밥집 유부남에 다녀왔어요!! 

맨날 지나가기만 했는데 간단하게 밥을 먹어야 해서 방문했답니다!

 

위치와 영업시간 알려드릴게요!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90번길 36-5

영업시간:11:00~20:30

브레이크타임:15:00~16:00

생긴지 꽤 오래된 밥집이에요~ 혼밥하기 정말 좋은 곳 같아 보였어요! 주문은 안에 들어가면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면되는데 , 저는 남자친구랑 방문했어요. 방문해서 세트로 주문을 해서 메뉴 고르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그래서 뒤에 기다리시는 분들께 살짝 죄송한 마음이  ㅎㅎ

 

광고

매장 앞에는 이렇게 메뉴 샘플이 전시 되어 있어요! 유부남 캐릭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뭔가 믿음직 스럽게 생겼어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커플 SET 를 선택 했어요. 면류 택2+유부초밥 택2+ 사이드 택1 에 20,000원 꽤 합리적인 가격인거 

같아요. 

 

광고

느끼한걸 별로 안좋아하기 때문에 저는 기본 유부 초밥을 주문했고요. 남자친구는 날치알치즈? 였나? 선택했어요

느끼함에 느끼함을 더해 남자친구는 까르보우동을 골랐더라고요 ㅎㅎㅎ 갈릭 후레이크가 들어가 있어 더 풍미가 

있었던거 같아요! 맛은 나름 괜찮았답니다 ^^ 까르보나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려요~

 

광고

그리고 저는 여름이니깐 시원하게 냉우동을 주문했어요~ 냉우동 맛은 메밀소바 맛이랑 똑같았어요~! 면만 우동면인!

그런 느낌이랄까?? 제 입맛에는 조금 짰던거 같아요~ 

짠!!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이드는 오꼬노미야끼를 선택했답니다. 이것도 남친선택 ㅎㅎ 느끼함+느끼함+느끼함 ㅋㅋㅋㅋ

오꼬노미야끼는 3개가 나왔는데 안은 부드럽고 꽤 괜찮았어요!! 물과 반찬은 완전 셀프로 운영되고 있어요~~ 

저는 반찬 셀프인 집이 좋더라고요~~ 더 달라고 요청할때 눈치 안봐도 되고요 ㅎㅎ 

 

혼밥 하시려고 하시는 분들 미금역에 위치한 유부남 추천 드려요~ 한번 가보세요 ^^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포스팅을 하는 저에게 많은 힘이 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