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맛집-소갈비살 최애맛집 소나무(내돈내산)

enrong912 2022. 7. 8. 10: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왕십리에서 제가 좋아하는 고기집 세 손가락 안에 꼽는 소갈비살 맛집을 소개  해드릴게요! 소나무라는 식당이고요. 메뉴는 단일메뉴에요 소갈비살 !! 한우소갈비살이고 양념과 그냥 이렇게 두 가지입니다. 

위치는 행당시장 먹자 골목쪽에 위치해 있어요~! 땅코참숯구이 엄청 유명하잖아요! 그쪽으로 조금만 내려오면

소나무라는 고기집이 보입니다. 매장이 그렇게 크지 않아요~ 메뉴 먼저 보여드릴게요! 

출처-네이버지도

국내산 한우를 사용하고 있고요 100그람당 18,000원이에요~ 저는 친구랑 둘이 4인분을 먹었어요! 100g씩이다 보니

양이 그렇게 많지 않거든요! 진짜 배부르게 먹으려면 5인분정도는 먹어야 할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제가 소고기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소고기에 마블링 보이시나요??!! 아 사진 보니깐 또 먹고싶네요 ! 소금구이도 양념도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술안주로 우선 소금구이 먼저 굽기 시작했어요! 마블링 좋은 기름진것부터 먼저 구웠어요! 친구 두점 나 두점 이렇게 

술 한잔 마시고 , 고기 한점 먹고 너무 행복했네요 !! 

소고기는 굽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 그게 너무 좋아요! 화력도 좋았어서 금방금방 익더라고요! 

 

그리고 이건 선지해장국인데! 서비스로 나오는거에요~ 제가 원래 예전에는 선지를 못먹었는데 나이 드니깐 이런것도

잘먹게 되더라고요 ㅎㅎㅎ 그냥 서비스로 나오는 건데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소주 안주에 딱!! 이였답니다. 

 

월급날만 되면 생각나는 고기집이에요 !! 한우갈비살 치고는 그렇게 가격이 비싼편도 아니고 한달에 한두번 정도 가기 딱 좋은 고기집 인거 같아요!! 왕십리에 거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재방문의사 1000프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