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분당오리역맛집-중국요리가 먹고 싶을땐 청담으로(내돈내산)

enrong912 2022. 7. 7.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방문했던 분당 오리역쪽에 위치한 중국요리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랑 남자친구는 원래 260도씨 와규 전문점에 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중국요리가 먹고싶어진거에요 ! 

그래서 발길을 돌렸어요! 청담은 제가 검색해서 알아본 맛집이고요~ 하나로마트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우선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출처-네이버지도

우선 이렇게 세트메뉴가 4가지로 나뉘어져 있었는데, 세트메뉴 구성에 제가 먹고싶은 음식이 조금씩 나뉘어 있어서 

저희는 단품으로 주문을 해서 먹자 결정을 했습니다. 세트메뉴로 주문을 해서 먹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출처-네이버지도

요리류 진짜 많죠?? 제가 계속 먹고싶었던 유린기랑 그리고 사천탕수육 짬뽕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 했고요. 

 

사천탕수육 윤기 보세요~! 사천 탕수육이라고 해서 엄청 매울거 같지만 달달구리 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안에 고기가 엄청 도톰하고 찹쌀 탕수육 느낌이여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바로 나왔을때 사진을 찍은게 아니라 음식 나오자마자

흥분해서 먹다가 찍었더니 왼쪽 공간이 많이 비어있네요 ㅎㅎ 이게 소자에요~!

사천 탕수육을 열심히 먹고 있으니깐 나온 유린기에요! 유린기는 조금 제스타일의 맛은 아니였어요! 제가 예전에 먹어봤던 유린기는 새콤한 맛이 좀 강했었는데 여기 유린기는 새콤한 맛이 그렇게 강하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튀김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남자친구는 본인 입맛에는 안맞다고 하더라고요~ ^^ 

 

마지막으로 남자친구가 극찬했던 짬뽕입니다. 국물 맛이 정말 끝내줬어요!! 짬뽕 맛 정말 대박! 다음엔 그냥 짬뽕만 먹으러 와도 될거 같아요! 너무 맛있었어요 ~ ^^  

이렇게 세가지 음식을 맛보았는데요. 저의 원픽은 사천 탕수육이였답니다~ 쫀득하고 고기가 엄청 실했어요! 

혹시 청담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사천탕수육 꼭 드셔보세요~! 강추에요 !! 

 

중국요리에 술이 빠질 수 없죠??!! 이날은 날씨가 너무 더웠어서 소맥을 마셨는데 음식이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오리역 부근 거주하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다음에는 안먹어본 요리 후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