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술집-노포감성 포장마차 먹거리장터2(내돈내산)

enrong912 2022. 7. 13. 10: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두번째 방문한 왕십리 행당시장 먹자골목 쪽에 위치한 노포감성의 포장마차 먹거리장터2 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비가 많이 오는날 친구랑 함께 2차로 방문 했고요 . 비가 많이 오는 날이라서 밖에서 못먹은게

좀 아쉬웠습니다. 네이버 리뷰를 보니깐 일하시는 분들이 반말을 하신다고 많이 적혀있었는데 , 저희가 갔을때는 

그러지 않으시더라고요~ 리뷰를 보셔서 그런건지 아니면 반말하시는 직원분이 안계셨던건지 잘 모르겠어요!

 

▼위치와 주소 그리고 영업시간입니다. ▼

주소:서울 성동구 행당로17길 16

영업시간: 15:00 영업시작 새벽1시까지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원래는 비가 안오면 창너머로 보이는 곳에서 먹을 수 있는 노포 감성의 포차이거든요! 근데 이날은 비가 많이 와서도 그렇고 밖에서는 먹지 못했어요! 첫번째 방문시에도 밖에는 사람들이 꽉 차서 밖에서는 아직 한번도 먹지 못했네요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이날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애매한 요일이여서 그런 영향도 있었던거 같아요!

처음 방문했을때는 금요일밤에 방문 해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꽉차 있었거든요~

저는 먹거리장터2 광어회 너무 좋아해요! 회도 도톰하고 싱싱해요! 윤기 보이시나요?? 너무 쫀득하고 맛있습니다!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전에도 먹고싶었던 오징어 튀김이에요~ 오징어도 엄청 두툼한걸로 사용하시더라고요~ 식감도 너무 좋고 튀김이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2차로 갔고, 그리고 두명이서 간거라 아쉽게 다른 안주를 먹어보지 못해 아쉬웠어요! 

저는 재방문의사 100프로에요! 아마 왕십리 사시는분들 많이 아시겠지만 안가보셨다면 가보세요!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