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분당미금맛집- 구미동에 위치한 이가네 양꼬치(내돈내산)

enrong912 2022. 7. 18. 15:16
728x90
반응형

분당 구미동에 위치한 양꼬치 대박 맛집 발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최근에 남자친구가 구미동에 엄청나게 맛있는 양꼬치 집을 찾았다면서 가자고 노래를 부르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주말에 방문해서 포스팅 하네요.

👉위치와 영업시간 알려드릴게요👈
주소: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74번길 27
영업시간:매일 14:00~2:00까지 입니다

이가네 양꼬치는 1호점 2호점 이렇게 있다고 하네요~ 7시반 정도에 도착했더니 앞에 웨이팅 한팀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사장님께서 기다리시는거 힘드시면 미금역쪽에 2호점이 있는데 2호점은 사람이 없을거라고 그쪽으로 안내 해주셨는데 저희는 그냥 본점에서 기다렸어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꼬치류 요리류 이렇게 나눠져 있어요 저희는 양등심꼬치랑 온면 꿔바로우 주문 했어요!

이게 양 등심꼬치 인데요. 한번 초벌을 해서 나와요. 다른 집 양꼬치 보다 두께가 두꺼웠어요!!

 

 

조금 아쉬웠던건 양꼬치가 너무 늦게 익는다는 느낌을 받아서 화력이 약한건가 했는데.. 아니였어요 생각해보니 기존에 먹었던 양꼬치 보다 두께가 두꺼워서 익는데 시간이 좀 더 걸렸던 거더라고요~ 그래서 초벌을 해서 가져다 주시는거 같아요.

그리고 궁금해서 시켜본 온면입니다. 맛은 살짝 밍밍한 김칫국? 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리고 안에 옥수수면이 들어있어요.
저는 온면 맛있더라고요~ 제가 마라탕을 좋아하는데 마라탕 시킬때도 옥수수면 추가 하거든요!

 

 

그리고 대망의 꿔바로우 입니다! 이집 꿔바로우 진짜 맛있더라고요! 양념도 맛있고 튀김도 엄청 바삭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단골집이 될거 같은 양꼬치집이였어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

2020.11.05 - [서울,경기 맛집] - 분당맛집-야탑역 맛집 깜보(제주냉동삼겹살)

 

분당맛집-야탑역 맛집 깜보(제주냉동삼겹살)

야탑 먹자 골목에 위치한 깜보 - 냉동삼겹살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인테리어는 2000년대 스타일로 꾸며져 있고, 음악도 2000년대 가요가 나와서 90년대생인 저희는 아주 그냥 신났던 기억이 😁 기

enrong2.tistory.com

2021.07.05 - [서울,경기 맛집] - 분당맛집-구미동고깃집 추천 먹보한우 분당점

 

분당맛집-구미동고깃집 추천 먹보한우 분당점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고깃집을 소개 해드리려고 해요 구미동에 위치해 있는 먹보한우 고깃집입니다.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74번길 15 영업시간: 매일 11:0

enrong2.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