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수지동천동맛집 - 진지방 순대국 (뼈다귀감자탕)

enrong912 2022. 5. 25. 14: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수지 동천동에 위치한 순대국집 포스팅을 들고왔어요!

친언니랑 오전에 방문해서 순대국집에서 뼈해장국을 먹고왔답니다 ㅎㅎ

▼▼위치와 영업시간 입니다▼▼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128-1

영업시간: 오젅9시부터 오후10시반까지

라스트 오더 : 22시

 

평일엔 9시반부터 영업시작이고 

주말엔 9시부터 영업 시작이네요~~ 

 

조카들 등원을 마치고 방문한거라 10시쯤 방문 했던지라

손님이 없었어요! 그래도 저희가 들어오고 나서 

한팀씩 들어오더라고요~

메뉴입니다. 머릿고기 수육은 나오는 시간이 따로 있더라고요~

저희는 뼈다기감자탕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해장국집은 김치랑 깍두기가 맛있어야 하는거 아시죠??

다행히도 깍두기도 김치도 제입맛에 잘 맞았어요!! 

 

뼈다귀 감자탕 주문한게 나왔는데요~!

신기하게 뼈다귀해장국에 우거지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웠어요!

근데 고기가 엄청 실하게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습니다. 

밥양도 넉넉해서 고기 먹다가 너무 배불러서 

밥은 반정도 남긴거 같아요!! 양이 진짜 많아요!! 

동천동에 사시는 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다음엔 순대국 먹으러 가려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