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한양대맛집- 한양대 양꼬치 맛집 추천 한양大양꼬치

enrong912 2022. 5. 26. 18: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한양대 먹자골목에 위치한 

한양대양꼬치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같이 일하는 동생이 극찬을 하던 곳이라 엄청 기대에 부풀어 다녀온 식당이에요~! 

여러분들께도 소개 해드릴게요 ! 

▼▼위치와 영업시간입니다. ▼▼

서울 성동구 마조로1가길 20

매일 16:00~04:00 까지 

식당 자체가 좀 오래되 보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 찐맛집인거 같은 느낌이였어요 ㅎㅎ

예전에 중국 유학시절에 먹었던 요리도 있어서 반가웠어요!

위씨양로쓰랑 꽁바오지딩 등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요리들이 좀 있더라고요 ! 

 

우선 모든 사람들이 사랑하는 꿔바로우! 

나오자마자 허겁지겁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바삭하고 쫄깃하고 양념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처음에 주문한 양꼬치 2인분양이에요!! 

저는 사실 예전에는 쯔란을 별로 안좋아했는데 

나이가 들면서 입맛이 바뀌더라고요~

한양대 양꼬치집은 양꼬치를 주문하면 저렇게 기본으로 쯔란을 묻혀서 주더라고요 

양이 많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우리 모두가 극찬했던 볶음면이에요1! 

뭔가 자장면 맛도 나면서 자장면보단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이거 2개 주문해서 먹었어요 !! 

나오자마자 순삭해버렸어요 진짜 맛있어요 !!

한양대 양꼬치집 가면 볶음면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그리고 식사를 거의 마쳐갈때쯤 주문한 옥수수 온면이에요 

옥수수면은 정말 맛있었는데 ,

국물이 뭔가 밍숭맹숭 제 입맛은 아닌더라고요 !! 

 

한양대 양꼬치집 방문하시게 되면 꿔바로우랑, 볶음면은 사이드로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완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