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술집추천- 행당맥주

enrong912 2022. 5. 27. 12: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롱이입니다~

오늘은 행당시장쪽에 위치한 

행당맥주에 다녀왔어요~~!!

1차는 회를 먹고 2차로 간단하게 한잔 더 하려고 

방문했었는데 괜찮더라고요!! 

그럼 위치랑 영업시간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위치와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정보가 없네요 ㅠㅠ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피자도 있고, 떡볶이도 있고 

전 좋았어요 배가 부르지 않은 상태에서 갔다면

아마 떡볶이를 주문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 

벽면에 빔으로 클래식 영화를 틀어놨는데 

아마 타이타닉 이였던거 같아요 . 

 

메뉴판이에요! 

맥주집답게 맥주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는 생맥주를 시켰는데 다음엔 수제맥주도 먹어봐야겠어요 !

그리고 메뉴판입니다. 

골빔면도 맛있을거 같고 파닭꼬치도 맛있을거 같았는데 

맥주를 먹으러 들어간지라 

골빔면보다는 맥주랑 좀 더 어울리는 파닭꼬치를 주문했어요.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기본안주인데 , 

치즈맛이 나거든요??

너무 맛있어서 한번 리필했자나여 ㅎㅎㅎ 

이 과자 너무 좋아요 !! 

그리고 생맥 캬아~

여름엔 진짜 맥주가 너무 너무 생각나요 

다들 그런거죠??

 

그리고 주문했던 파닭꼬치에요~

양념2 데리야끼1 소금구이1 이렇게였던거 같네요~

제 입맛에는 양념이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 

다음번에 방문하면 다른 안주들도 먹어보려고요!! 

행당동 거주 하시는 분들 !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실때 

가셔도 좋을거 같아요 !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