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30대 여성 겨울 하객룩 추천 (30~40만원대)

enrong912 2023. 1. 29. 19:03
728x90
반응형

W컨셉에서 판매중인 겨울 하객룩으로 적합한 의류 추천!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30대 여성 하객룩 추천 포스팅을 가져와봤어요.

우선 10월에 친한 친구 결혼식이 있는데 그때 부케를 받게 되어서 제가 입을만한 옷이 뭐가 있을까 

W컨셉 사이트 돌아보면서 제가 봤을때 이쁜 스타일 몇개 가져와봤어요! 소개 해드릴게요! 

 

1.베카 트위드 울 셋업 / BECCA TWEED WOOL SET UP_4colors
가격 302,400원

첫 번째 소개 해드릴 제품은 트위드 셋업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완전 깔끔하고 핏이 참 이쁜 트위드 셋업인거 같아요!

출처-W컨셉
출처-W컨셉

색상은 총 4가지 색상이 있더라고요. 블랙, 베이지, 핑크, 옐로우 이렇게 다양하게 있었어요! 

그래도 하객룩으론 블랙이 제일 낫겠죠??!! 

 

 

 

2.LEONIE Notched collar H line dress (Black)
328,000

 

두번재 제품은 H라인 스커트로 되어 있는 원피스입니다.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인거 같아요. 이 제품도 트위드 소재의 원피스라서 격식 있는 자리에서 입기 좋은 아이템인거 같네요~

 

 

출처-W컨셉
출처-W컨셉

벨트가 옵션으로 포함이 되어 있는데 , 벨트로 인해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많이 받는 제품인거 같아요. 

 

 

 

3.SELINA Ribbon detail velvet dress (Black)
458,000원

세 번재 제품은 벨벳 소재의 원피스입니다. 
이 원피스의 포인트는 튤립 소매와 뒷면의 리본 디테일 인거 같아요~ 저는 세가지 제품중에 이 원피스가 가장 사랑스럽더라고요. 
사진의 코디처럼 진주와 참 잘 어울리는 원피스인거 같아요. 

출처-W컨셉

제가 도트무늬가 들어간 옷을 좋아하는데 . 벨벳이랑 도트 자수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 처음에 원피스를 봤을때 

진주가 박혀 있는 줄 알았어요. 벨벳 소재 위에 도트 자수를 넣어서 그런지 진주로 장식 되어 있는 원피스의 느낌이 드네요.

 

 

출처-W컨셉

그리고 뒤에 리본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가격대가 조금 있는 제품 3가지를 소개 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저는 1번이랑 3번이랑 지금 너무 고민이 되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여러분의 쇼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