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내가 사고 싶어 알아본 여성 레인부츠 추천 - 헌터, 바버, 락피쉬

enrong912 2023. 5. 19. 10:34
728x90
반응형

여성 레인부츠 추천 - 헌터, 바버, 락피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내가 사고 싶어 알아본 제품 시리즈로 돌아왔어요ㅎㅎ 
지나가다 본 뉴스에서 이번 여름에 비가 엄청 많이 온다고 하더라고요. 최근에도 비가 오는 날이 많았잖아요. 그래서 출퇴근용 레인부츠 하나 필요 하겠다 생각이 들어 알아봤는데 
헌터는 이미 품절된 사이트가 많더라고요  다들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시는거 같아요 

그만큼 작년보다는 이번에 레인부츠를 구매 하려고 하는 사람이 많은거 같기도 하고요. 
그럼 3개의 브랜드 레인부츠를 좀 소개 해드릴게요~!

 


 
첫 번째! 
레인부츠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헌터 입니다. 
저는 헌터 레인부츠 중에 코만도 첼시 제품이 제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바로 이 아인데요. 무광보다는 유광이 더 이뻐 보였어요! 그래서 가져왔습니다!
 

코만도 첼시 글로스 레인부츠 - 블랙 WFS1018RGLBLK

가격:199,000

출처-W컨셉
출처-W컨셉

 저는 평소에 W컨셉에서 아이쇼핑 정말 많이 하는데 아니나 다를까 오늘도 들어가 보니.. 이미 품절... 그래서 재입고 알림을 해놓은 상태랍니다. 여러분도 더 늦기 전에 빨리빨리 준비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 진짜 장마철에는 더 구하기 힘든 제품이 될 수도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역시 이쁘면 비싸다 하잖아요. 헌터 가격이 착하진 않아요~ 그래도 저는 헌터 하나 사놓으면 최소 4~5년은 거뜬히 신을 수 있을거 같다고 생각해요! 
 

 
두 번째- 바버 레인부츠
두번째 제품은 바버의 미들 사이즈 레인부츠 입니다. 자 소개 해드릴게요!
 

바버 벤버리 웰링턴 미들 레인부츠 

가격:89,900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밀리언 스마일 

이번에 소개 해드릴 제품은 헌터보다는 조금 싼데 네임벨류가 떨어지지 않은 제품이 뭐가 있을까 ? 생각 하다가 알아본 바버 레인부츠에요  미들 사이즈 제품이고요. 디자인이 정말 깔끔하고 이쁘게 잘 나온거 같아요~ 옆에서 봤을땐 신발 앞코가 좀 많이 들려 있는것 처럼 보이는데 앞모습은 또 그렇지 않더라고요. 
부츠 기장도 딱 맘에드는 사이즈인거 같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 가격이 너무 착해요. 헌터에 비하면 갓성비라고 생각해요!!

 

 

마지막으로 소개 해드릴 제품은 락피쉬 제품인데요. 이번에 새로 나온 플랫폼 레인부츠 롱버전 입니다.

 

락피쉬 공식 홈페이지

락피쉬 웨더웨어 플랫폼 레인부츠 롱 

가격-144,400원

 

키가 작은 저에게는 플랫폼 부츠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색상이 정말 이쁜거 같아요. 타이트한 연 청 바지에 입어도 이쁠거 같고 , 캐주얼한 4부 반바지에 입어도 너무 이쁠거 같은 디자인입니다. 

 

 

총 3가지 브랜드 레인부츠를 가져와 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이제 진짜 레인부츠 준비 해야 하는 시기가 온거 같아요~

오늘도 날씨가 무지하게 더워보이는데 5월 중순부터 이러면 6월은 어떨런지.. 너무 무섭네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