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여성 겨울 아우터 추천 (30~40만원대)

enrong912 2022. 12. 13. 09:46
728x90
반응형

내가 사고 싶어서 찾아본 여성 겨울 아우터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가져왔어요. 오늘은 눈이 많이 온다는 소식이 있네요. 그래서 디자인 이쁘고 따뜻해 보이는 아우터 위주로 몇 가지 제품 가져와봤습니다. 

오늘은 W컨셉에서 판매 하고 있는 제품 몇가지를 가져와봤는데요. 소개 해드릴게요 ! 

 

1.닐바이피 [NILBY P]  - 22WN hoody duffle down coat

가격: 419,000원

출처-W컨셉

닐바이 피 제품인데요. 더플 다운 코트에요. 짧은 기장의 다운 코트인데요.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따뜻함도 갖춘 다운 코트입니다. 오늘부터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데 지금 날씨에 딱 입고 다니기 좋은거 같아요~! 

 

 

2.니하운[nyhavn] -Maud Shearling Jacket

가격:397,000

출처-W컨셉

색감이 너무 이쁜 숏 자켓이에요. 안감은 울이랑 아크릴이 혼합 되어 있어요. 안감에 울이 포함되어 있어 그래도 따뜻할거 같은 제품이네요~ 색감 너무 이쁘죠?

 

 

3.룩캐스트[LOOKAST]-MARY HALF WOOL COAT_3colors
가격:294,400원

출처-W컨셉

색감이 너무 이뻐서 가져온 제품인데요. 조금 오버핏의 코트인거 같아요. 소재는 울90프로로 겨울철 따뜻하게 입을 수 있을 거 같네요.  안감은 누빔으로 되어 있어 있어요. 위에 사진 처럼 롱부츠랑 코디 하기 딱 좋은 기장의 코드인거 같습니다. 

 

오늘은 W컨셉에서 판매 하고 있는 겨울 아우터 세가지를 소개 해드렸는데요. 여러분의 겨울 아우터 쇼핑의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