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여자 겨울 방한신발 추천 (10만원대 겨울신발 추천)

enrong912 2022. 12. 23. 23:10
728x90
반응형

여자 겨울 방한 신발 추천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요즘 날씨 너무 춥죠?? 제가 추위를 크게 많이 타는 편이 아닌데.. 요즘 진짜 날씨 미쳤어요..
저세상 날씨에요.. 진짜 모자, 장갑, 목도리, 귀도리까지 필수로 하고 다녀야 할 날씨더라고요.
작년에는 회사랑 집이랑 1분거리라 크게 추위를 못느꼈던거 같은데 ..
출퇴근 시간이 30분으로 늘어나서 그런건지 아니면 작년보다 이번년도 날씨가 달라서 그런건지 진짜 춥더라고요 .
그래서 방한 신발을 찾아보다가 맘에드는 제품 몇 가지 가져와봤어용 . 찾아본 방한신발 추천해드릴게요!!

출처-네이버 쇼핑 헬로우숑숑

 

반스 스타일 53 코지 뮬 DX 겨울 스웨이드 털 뮬 운동화 슬리퍼
가격 151,200원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제가 진짜 사랑하는 뮬 제품인데요. 반스에서도 이렇게 방한 신발로 뮬 제품을 판매 하더라고요. 네이버 쇼핑에서 본 제품이고요. ~ 엄청 따뜻해보이고 미끄럽지도 않을거 같고요~ 키높이 효과까지~~!! 저는 이 제품 구매 예정입니당

 


나이키 오프라인 3.0 겨울 패딩 방한 캠핑 뮬 슬리퍼 실내화
가격 118,000원
두 번째 제품 소개해드릴게요~ 두번째는 제가 정말 사랑하는 나이키 제품인데용 슬리퍼에요. 따뜻해 보이면서도 엄청 신고 벗기 편해보여요~ 그리고 디자인도 엄청 귀여워요~!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겨울에 편하게 신고 다니기 참 좋은 신발인거 같아서 가져와봤어요~ !

 


소렐 익스플로러 조안 초크 우드 여자 겨울 방한 털 부츠
가격 184,700원
세 번째 제품은 제가 예전 부터 좋아했던 브랜드 소렐 제품인데요. 방한 부츠 하면 소렐 아닌가요??? 저만 그런가요?? 디자인도 이쁘게 나왔고 브라운색으로 포은트로 준 너무 이쁜 색감의 부츠인거 같아요.
소렐 제품은 한 번 구매 하면 정말 오랫동안 잘 신을거 같아요! 저도 3년전 어그부츠 구매 해서 지금까지도 엄청 잘 신고 있거든요. 겨울 유니폼 같이요 ㅎㅎ

이렇게 세 가지 제품을 소개 해드렸는데 , 어떠셨나요? 여러분의 쇼핑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저의 포스팅으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쇼핑 하세요~ !

소개한 제품 구매 하러 가기 -> 판매자정보 : 헬로우숑숑 (naver.com)

 

헬로우숑숑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즐거운 쇼핑에 도움을 드리는 해외구매대행샵입니다. 100%정품만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