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카페

판교브런치맛집-아임홈 백현점 백현동 카페거리

enrong912 2022. 5. 25. 15: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지난달에 다녀온 백현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아임홈 카페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우선 위치와 영업시간 소개 해드릴게요 

▼▼위치와 영업시▼▼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0번길 3-1

영업시간: 10:00~17:00까지

영업시간이 엄청 짧네요

아임홈 백현점이 본점이라고 되어 있던데 

그래서 그런지 건물 자체가 조금 낡은 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이문도 오래되서 그런지 빈티지한 느낌이 났어요~

 

이등은 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 

평일오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창가자리는 꽉 차서 못앉았지만 ㅎㅎ

 

쇼케이스쪽인데 

뭔가.. 깔끔하게 정리된 느낌은 못받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탐났던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인테리어 자체가 빈티지한 느낌이 많이 났고 

여러가지 색감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 같았어요~

저 자리에서 식사하고 싶었는데 

저자리도 식사 다 마치고 나니깐 비워져 있더라고요~

 

생모짜렐라샐러드와 투움바 파스타를 주문 했던거 같아요. 

여기도 친언니랑 같이 방문 했는데 , 이때 둘다 다이어트 하고 있는중이라 

두개 주문 했는데 샐러드는 거의 다 남겨서 포장해왔어요! 

 

파스타도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저 포카치아빵이 너무 너무 맛있더라고요!!

저는 완전 밥순인데 빵을 선호 하는 편이 아니고든여 

근데 저빵은 진짜로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빵이 엄청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아임홈 가면 포카치아빵 꼭 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