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카페

대부도 오션뷰 카페 끝판왕 왐왐커피 (내돈내산)

enrong912 2022. 8. 9. 08:13
728x90
반응형

대부도 오션부 카페 추천 왐왐 커피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지난주말 저는 20년지기 친구들과 함께 대부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여행 둘째날 방문했던 카페 왐왐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 카페가 엄청 크고 멋지더라고요 

우선 위치와 영업시간 먼저 알려드릴게요.

 

영업시간 및 위치 

월~금: 11:00~20:00 (라스트 오더 19:30까지)

토~일: 10:00~20:00 (라스트 오더 19:30까지)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구봉길 102-26 2층 왐왐커피

*주차가능*

 

빨간색 건물이라 엄청 튀더라고요~ 그리고 건물 자체가 엄청 컸어요~! 

올라가는 길에 왐왐이라는 문구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더라고요 안찍을 수 없어서 찍어봤어요 ㅎㅎ 

 

waarm waarm 앞에 바다 보이시나요?? 레드로 포인트 준게 바다랑 너무 잘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이렇게 바다를 바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게 테이블 셋팅이 되어 있더라고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다를 보고 있는데 

눈이 너무 부셨어요 

사실 저는 동해바다를 더 좋아하는 1인으로서 순간.. 아 저 바다가 동해바다였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ㅋㅋㅋ

 

다 통창이라 그런지 에어컨이 틀어져 있어도 열기를 바로 받아서 카페 안이 좀 덥게 느껴지더라고요 특히 

통창 앞에는 더 그랬던거 같아요~ 그게 좀 아쉬웠던 점이에요 . 봄이나 가을 혹은 겨울에 오면 좋을거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때 진짜 너무 습하고 더웠어서 ... 그게 좀 아쉬웠어요 

화이트 앤 우드로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해놨더라고요. 이런 이쁜 카페는 의자랑 테이블이 엄청 불편한거 아시죠??

여기도 마찬가지 ㅎㅎ 의자 등받이가 허리 반정도 밖에 안와서 너무 불편했어요. 

 

이건 왐왐커피에서 판매하는 머그잔과 유리잔이였는데 디자인 깔끔하니 너무 이뻤어요. 제친구는 디자인 너무 맘에 든다며 사고 싶다고 했지만 결국 안샀죠 ㅎㅎ

그리고 저희가 여기에 온이유! 케이크 때문이죠 ㅎㅎ 저는 크레이프 케익은 정말 안좋아하고 케익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친구들이 케이크를 좋아해서 저희는 치즈케이크, 흑임자 갸또 쇼콜라 2개 이렇게 총 3개의 케이크를 맛보았어요! 

 

오션뷰 보면서 케이크 먹으니깐 너무 맛있더라고요 . 갈매기 보니깐 새우깡 생각도 나고 새우깡 들고 바다에 나가볼까?

했는데 (마침 새우깡이 있었어서 ) 습하고 더워서 바로 포기 했어요 

제가 먹었던 케이크 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 흑임자갸또쇼콜라에요 . 흑임자 별로 안좋아하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이뻐서 찍은 왐왐슈페너 제 친구가 먹은건데 친구말로는 크림이 너무 단단 하다고 해야하나??

원래 슈페너 하면 크림이 엄청 부드럽게 싹 넘어가야 하는데 얘는 안그랬대요 그래서 실망했다고 하더라고요 . 

나가는 길에 포토존이 있길래 찍어봤어요. 선인장으로 저렇게 꾸며놓은게 너무 이쁘더라고요 거울도 이뿌고

대부도 여행중이시라면 한번 들러볼 만한 카페 왐왐커피였어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즐거운 한주 보내시고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2021.04.15 - [서울,경기 카페] - 대부도 카페- 루프탑 , 오션뷰카페 카페,가

 

대부도 카페- 루프탑 , 오션뷰카페 카페,가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대부도 카페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지난 주말 날씨가 참 좋았죠!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영흥도에 놀러 갔다왔어요! 영흥도와 거리가 가까운 대부도에 잠깐 들

enrong2.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