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카페

분당미금,구미동- 레터링 케이크 마카롱 전문점 허그타임

enrong912 2022. 3. 29. 19: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레터링케이크 전문점 허그타임이라는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위치와 영업 시간입니다 !

영업시간 : 화~토 12:00 ~20:00까지 

검색해보니 이렇게 되어 있는데 

토요일은 조금 일찍 문을 닫는거 같았어요~

케이크 픽업을 가려고 하니 오후 5시 전까지는 와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남자친구 생일 맞이해서 레터링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방문해보니 제가 지나가다 봤던 가게더라고요~! 

외부 모습은 조금 낡아 보였어요. 

 

이렇게 마카롱도 판매 하고요 

쇼케이스 밑에 보시면 레터링 케이크랑 도시락 케이크도 

픽업을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 

카페내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정말 많았어요!

픽업만 하면되서 카페 내부를 완전 막 찍었는데 

그게 좀 아쉽네요 ㅎㅎ

카페 내에  사장님이랑 저 이렇게 둘밖에 없었어서 

사진찍기는 조금 민망했어요 ^^  

 

케이크 전문점이다 보니 생일 파티 관련한 소품들도 많았어요!

핑크색만 보면 환장하는 1인 ㅋㅋㅋ

밑에 얼굴표정 너무 귀엽지 않나요???

 

짠! 자동차를 좋아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드림카라고 한 지프차 케이크를 

선물했어요~ 너무 귀엽게 잘나왔더라고요~

그리고 케이크도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번 엄마 생신때도 선물해드리려고요!! 

구미동에 거주하시는 분들 생일케이크 허그타임 케이크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