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카페

동백카페- 숲속에 온듯한 느낌의 카페 시그니처1

enrong912 2022. 6. 3. 15: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동백에서 우연히 발견한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시그니처1 이라는 카페인데요. 동백에 위치해 있어요.
우선 위치랑 영업시간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위치와 영업시간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동 435 1층 101,107호

 

 

 

화이트앤 우드로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푸릇푸릇한 식물들이 이곳 저곳 있어
싱그러운 카페 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광고

요즘 카페는 포토존이 중요하잖아요!!
시그니처1 카페에도 화장실 가는 통로 쪽에 전신거울과 함께
포토존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천장은 저렇게 꽃들로 장식을 해놓으셨는데
너무 이뻤어요!!

 

광고

 

자세히 보면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제가 엄마 픽업 갔다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우연하게
들른 카페인데요.

음료 메뉴도 엄청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는 데일리 과일주스 요거트 딸기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광고

그리고 케이크도 있고 마카롱도 있더라고요~

저녁을 먹고 방문한터라 마카롱도 먹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 먹진 못했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