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분당캠핑용품샵-야호캠핑 분당점

enrong912 2021. 7. 18. 20: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분당에 위치한 캠핑용품점 야호 캠핑 분당점에 대한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야호캠핑 분당점인데여 여러가지 캠핑용품들을 판매 하고 있었어요! 요즘 캠핑족이 늘어나면서 야호캠핑 분당점에도 방문 손님이 많더라고요~
판매 하고 있는 텐트도 사진과 같이 가격도 표시 되어 있었어요

겨울에 꼭 필요한 침낭도 색깔 종류 별로 걸려 있어 직접 만져보고 살 수 있어서 좋아보이더라고요!

제가 잘 모르는 캠핑 용품들도 많았는데 캠핑에 빠지면 캠핑용품으로 차 한대값은 그냥 나간다던데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가격도 비싸더라고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눈돌아가는 정말 신기하고 이쁜 용품들이 많았던거 같아요~

아웃도어 용품도 같이 팔아서 그런지 신발도 같이 팔더라고요!

지하로 내려가는 벽면에 디스플레이 되어 있던 칼들인데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그리고 저 위에 보이는 콜맨 랜턴 색깔별로 디피되어 있었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근데 저건 판매 제품이 아니래요#~!

지하로 내려가면 텐트 의자 테이블 등 여러가지 물건들이 있었어요!

내려오는 계단에 컵으로 장식해뒀는데 이쁘더라고요!

이것도 랜턴 종류인거 같아 보였는데 특이 해서 찍어봤어요!

텐트를 보니깐 빨리 캠핑 가고싶어서 담주에 남친한테 캠핑가자고 졸랐어요 ㅋㅋㅋ
그래서 컵2개랑 접시2개도 샀다죠 ㅎㅎ

캠핑용품은 그냥 구경만 해도 너무 재밌는거 같아요!
진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아이쇼핑을 하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