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영등포맛집-영등포타임스퀘어 맛집 낙원테산도

enrong912 2021. 7. 12. 22: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4월에 대학교 동기들과 다녀온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돈카츠, 오므라이스 맛집인 낙원테산도에 다녀온

포스팅을 쓰려고 합니당 ~!

 

영등포 타임스퀘어 처음 가봤는데 엄청 크고 좋더라고요! 

우선 낙원테산도는 타임스퀘어 4층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까지이고 

라스트 오더는 21:00까지입니다. 참고하세요!

 

낙원모듬카츠 14,900 

저희는 성인3명 어린이 1명이서 먹었는데요 

메뉴도 4개를 주문 했어요!

이건 낙원모듬카츠에요~ 

제 입맛에는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쉬림프파스타  11,900원 

이건 쉬림프 파스타인데, 크림파스타에요!

뭔가 돈카츠 전문점인데 파스타도 같이 팔아서 잉? 했었는데 

파스타도 무난하니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카츠산도 9,900원

그리고 제일 맛있었던, 카츠산도!! 저는 이 메뉴 진짜 추천해드려요!

같이 온 친구 아들이 정말 잘먹더라고요!

이거는 어른 아이 할 거 없이 맛있는 메뉴인거 같아요!

아이랑 같이 와서 먹어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낙원오믈렛 11,900원

이건 대망의 낙원 오믈렛! 엄청 부드러워요!

오믈렛 깨기 전에 사진은 없어서 아쉬운데 ~~ 

사진은 없지만 동영상은 찍었어요~

직원이 서빙 해주시고나서 나이프로 오믈렛을 깨지는데 

엄청 촤아악~~ 이렇게 깨지진 않았지만 

그 순간을 동영상으로 남겼죠 ! 

 

이건 떼샷입니다. 낙원테산도는 아마 오믈렛으로 유명해보였는데, 

저는 카츠 산도가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나중에 타임스퀘어 갈일이 있다면 재방문 의사는 있어요!

메뉴가 다 엄~~청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지만 

깔끔하고, 메뉴 구성이 좋아서 다시 찾게 되는 그런 식당인거 같아요!

타임스퀘어 방문 하실 일 있으시면 추천 드려요!

 

낙원오믈렛 동영상

 

이게 오믈렛 깨는 영상!

막 SNS에 올라오는 영상 처럼 엄청 이쁘게 깨지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답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