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분당맛집-구미동고깃집 추천 먹보한우 분당점

enrong912 2021. 7. 5.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고깃집을 소개 해드리려고 해요

구미동에 위치해 있는 먹보한우 고깃집입니다.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74번길 15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구미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지하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긴한데, 주차장 입구가 조금 좁으니

참고 해주세요~! 주차장이 있는지 몰랐는데 최근에 알게 되었어요 ~!

처음에 저도 잘 몰라서 음식점 옆쪽에 주차를 했는데 주차할 곳이 별로 없어서

조금 고생했거든요 !

지하주차장이 있으니 꼭 지하주차장에 주차 하세요!

 

처음에 밑반찬을 먼저 세팅을 해주시는데, 샐러드, 고기랑 같이 먹는 양파랑 소스, 쌈장, 마늘 등은

추가로 이렇게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셀프바에 보시면 고추가 매운거 안매운거 나뉘어 있는데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꼭 직원분께 어떤게 안매운 고추인지 여쭤보세요!

저도 처음에 아무거나 막 집어갔다가 매워서 혼났거든요!

먹보 한우는 이렇게 고기를 주문을 하면 바로 고기를 준비해서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고기가 질도 좋고 맛있어서 이번이 세번째인가 네번째 방문이였는데, 갈때마다 너무 맛있었어요!

원래 고기만 먹으려고 했는데 , 옆테이블에서 갈비탕을 너무 맛있게 드시고 계신거에요

그래서 저희도 갈비살이랑 갈비탕 기본으로 하나 더 시켜서 먹었어요!

나중에는 그냥 갈비탕만 먹으러 가도 좋을거 같아요 ~! 갈비탕이 정말 맛있어요~

갈비탕을 시키고 나서 국물이 너무 조금 나와서 잉?? 이랬는데 사장님이 바로 보시고 국물이 조금 적은거 같다면서

 다시 준비해주셔서 감동이였어요~

 

<p

 

갈비탕에도 살이 많이 붙어 있었고 , 고기 찍어먹느 소스도 너무 맛있었어요! 갈비탕을 시키면 소스를 따로 그릇에 담아서 주시더라고요

저희가 시킨 갈비살 600g 인데요
가격은 56,000원인가? 59,000원인가 그랬던거 같아요 ~ 갈비살 색좀 보세요 장난 아니죠?

 

소고기는 살짝만 익혀서 금방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입에 넣자마자 녹는 식감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저 양파장 너무 좋아하거든요! 소고기는 쌈보다 , 소금이나, 와사비 혹은 저 양파장이랑 같이 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 너무 맛있었어요 !!

 

일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꽉찰 정도로 외식하러 나오신 분들이 많았던거 같아요 ~ 음식점에 입장하자마자 온도체크하고, QR체크인도 꼼꼼히 다 체크하시더라고요~

사람이 너무 많이서 살짝 무섭긴 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