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타벅스- 캠핑컵 추천 스타벅스 SS 블랙 데비 머그

enrong912 2021. 9. 16. 14: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최근에 생일이여서 기프티콘을 좀 많이 받았는데 그중 스타벅스 상품권이 2개나 들어와서 

뭔가 생일 선물로 들어왔는데, 쿠폰을 커피를 사먹긴 아까운거 같은 마음에 스테인레스 머그컵 2개를 구매 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 내돈내산 SS 블랙 데비 머그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출처-스타벅스

어떤걸 살까 고민하다가 캠핑갈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고 그리고 디자인이 심플해서 바로 픽 했어요!

인터넷으로 보고 바로 스벅으로 달려갔어요~! 솔직히 제가 바로 사용할거라 선물 포장 필요 없었지만 

포스팅 하고 싶어서 포장 해달라고 했어요 ㅎㅎ

 

 

이렇게 박스 안에 담아주더라고요~ 한개씩 따로 포장 해드릴지 두개 같이 포장해드릴지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래서 두개 같이 포장 해달라고 요청 드렸죠!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었고 위에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의 색보다는 조금 회색빛의 가까운 색이라고 생각 하시면 될거같아요~ 저는 완전 블랙을 원했지만 조금 회색빛이 도는 그런 블랙 색상 이더라고요~

 

 

실제 색깔은 이 사진이랑 거의 비슷 한거 같아요 !!!

요즘 가을 캠핑 많이 가시던데 저도 캠핑 가게 되면 빨리 사용 하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