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분당미금맛집- 미금역 쭈꾸미 삼겹살 맛집 허탱네

enrong912 2022. 6. 3. 16: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미금역에 위치한 쭈꾸미 삼겹살집 허탱네 라는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방문한지는 꽤 됐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네요.
▼▼위치와 영업시간입니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150 분당미금파크 1층 107-1, 108호
영업시간: 15:00~23: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미금역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매장안에 있던 귀여운 돼지 그림이에요 ㅎㅎ

추가 반찬은 셀프였던걸로 기억해요

 

기본반찬이고요, 무쌈 묵은지 김치 갓김치 마요네즈 콩나물 무침입니다!!
묵은지 진짜 맛있어요 !!!

저희는 삼겹관자 세트랑 직화 쭈꾸미를 주문했어요!!
삼겹살 질도 좋고 관자도 하나도 안비리고 질기지도 않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사진 보니깐 또 먹고싶어 지네요 ㅠㅠ 군침이 도네요

삼겹살 멜젓에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는거 아시죠??
멜젓 주는 삼겹살집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
여긴는 멜젓을 줘서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삼겹살을 먹다가 보니 나온 직화 불고기 

저 윤기 보이시나요?? 아...쭈꾸미는 사랑이죠 

아 지금 너무 먹고싶네요!!

미금맛집 찾으신다면 허탱네 완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