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경기광주맛집-곤지암맛집 보리밥 짓는 사랑방

enrong912 2021. 9. 29. 11: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엄마와 둘이 다녀온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위치한 

한식집 소개를 해드릴게요! 아빠 운동화 구매 하러 갔다가 운동화 매장 근처에서 밥집을 검색하니깐 

한정식 느낌의 밥집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쇼핑후 바로 달려갔어요 !!

 

출처-다음

영업시간이 따로 안나와 있네요~ 저는 오후 4시반쯤 방문 했던거 같아요~ 조금 애매한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저희 말고 한테이블 있었어요~! 코로나가 점점 심해지고 있어서 사람 많은곳에서 밥 먹기 조금 부담스러운 시국인데 

손님이 한테이블 밖에 없어서 편하게 식사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 

포스팅을 하면서 찾아보다가 다음 리뷰를 봤는데 리뷰가 서비스가 안좋다라는 평이 많았는데요 

저는 전혀 그렇게 느끼지 못했는데 ,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카운터 쪽에 계시던 남자분도 엄청 친절하게 

응대 해주시더라고요~ 

rㅘㅇ고

식당 외부 사진입니다. 가을이라 그런지 요즘 하늘이 너무 이쁜거 같아요! 

저는 날씨 좋은날 하늘 보면서 힐링 하고 있어요 ! ㅎㅎ 

식당 입구인데요! 꽃이랑 장식품으로 이쁘게 꾸며 놓으셨어요~~ 

사장님이 고가구를 정말 좋아하시나봐요~ 옛날에 사극에서 많이 봤던 고가구로 멋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식당 내부 사진이고요~ 식탁이랑 테이블도 나무로 되어 있었어요~ 등받이가 없는 의자라서 오래 앉아 있기는 

조금 불편하긴 했던거 같아요!

메뉴판은 각 테이블 마다 이렇게 한장씩 붙여져 있었어요! 저희는 평소에 생선 구이를 집에서 자주 먹지 않는 편이라 

오랜만에 생선구이가 먹고 싶어 고등어 정식을 주문 했습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나온 잡채와 샐러드인데요! 샐러드 드레싱 색깔 너무 이쁘죠? 맛도 있었어요!

그리고 잡채! 잡채도 맛있어서 음식 나오기 전에 샐러드와 잡채를 흡입했던거 같아요 ㅎㅎ

 

 

짠!! 돌솥밥이랑 고등어구이 그리고 20여가지의 반찬들 저는 이런 반찬 많이 나오는 식당이 너무 좋더라고요~

혼자 살다 보니깐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는 편인데, 배달음식만 매일 먹다 보니 이런 집밥 같은 느낌의 

밥집이 너무 좋아요! 먹을 반찬도 너무 많고요 ^^

해파리채, 청포묵, 두부김치, 멸치볶음, 고추소박이, 젓갈, 오이무침, 꼬막, 호박무침, 소라숙회 

오징어초무침, 간장게장, 보쌈, 연근샐러드 등 여러가지 반찬이 많았는데 이중에서 저는 오른쪽 맨끝에 보이는 

짱아찌가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사장님한테 저 장아찌 너무 맛있어서 이름이 뭔지 물어봤는데 기억이 안나요

엄청 아삭아삭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고등어구이 고등어도 엄청 실하고 잘 구워서 나왔는데 고등어 구이가 주였는데, 반찬이 너무 많다 보니 

여러가지 반찬을 맛보다가 고등어는 다 먹지 못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돌솥밥!!  돌솥밥은 밥을 공기에 덜어서 찬물을 부어 놓고 나중에 먹는 누릉지가 진짜 맛있거든요!!

짠!! 이렇게요! 누릉지도 너무 맛있어서 진짜 다 먹고 싶었는데 너무너무 배불러서 반정도 밖에 못먹었어요~

근데 엄마는 엄청 잘드시더라고요~ 배부르다고 하시면서 누릉지가 너무 맛있다며 누릉지까지 싹 다 비우셨어요~

이렇게 잘 드시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

이것으로 내돈내산 경기광주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