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울진 1박 2일 내가 가고 싶은 명소 찾아보기 ! (feat 죽변스카이레일,왕피천케이블카)

enrong912 2021. 11. 15. 19: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울진여행 전 계획을 짜보려고 울진 1박2일 일정에 대한 

포스팅을 가지고 왔어요 ~!

제가 11/16 ,17 1박 2일로 울진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급하게 근무중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오늘만 버티면 여행간다!! 라는 생각으로 오늘 하루 화이팅 하려고요!! 

 

자 그럼 울진 명소에 대해 알아볼게요!! 

제가 그동안 간간히 시간 날때마다 검색을 해본 결과 울진에 볼거리 명소가 참 많더라고요~ 그래서 엄청 기대중이에요!

첫번째로 가고 싶은 명소는 죽변스카에레일 입니다!!

출처-죽변해안스카이레일홈페이지

주소: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리 3-26

 

 

 

운영시간 및 이용료 

출처-죽변해안스카이레일홈페이지

 

출처-죽변해안스카이레일홈페이지

동절기인 11월~3월까지는 9:30~17:30까지만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울진죽변해안스카이레일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니, 현재는 A코스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A코스는 위에 사진에서 나와있듯이 죽변-봉수 왕복 코스입니다.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쿠팡와우 회원이면 40프로 할인이 가능하더라고요~ 제가 쿠팡 애용자라 와우클럽 회원인데 개이득 ^^ 12월전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이라고 하니 12월까지 방문 예정인 분들 참고 하세요~ !

 

출처-죽변해안스카이레일홈페이지

매월 첫째 , 셋째 월요일은 휴무일 이라고 하니 방문전 휴무 일정도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로 가고 싶은 명소는 왕피천 공원입니다. 

출처-울진케이블카 홈페이지

 

출처-울진군문화관광 홈페이지

바다쪽 여행을가면 스카이레일이나, 케이블카는 꼭 타는 편이라 ㅎㅎ 스카이 레일이랑 케이블카 둘다 꼭 타고 오려고요~ 울진여행 계획을짜면서 검색해보니, 울진에 명소가 참 많더라고요 ~^^ 

 

 

출처-울진케이블카 홈페이지

이용 요금입니다. 일반 캐빈은 밑바닥이 안보이는 케이블카이고 크리스탈 캐빈은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는 케이블카에요! 저는 일반캐빈을 타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출처-울진케이블카 홈페이지

동계는 운영시간이 조금 짧아 꼭 확인하고 마지막 탑승 시간에 늦지 않게 조심하세요 ~! 케이블카에서 해지는 노을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이렇게 죽변스카이레일과 왕피천케이블카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제가 내일 꼭 타보고 후기 글도 가지고 올게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