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강원도여행-양양 죽도해변에서 캠핑 즐기기

enrong912 2021. 7. 4. 19: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롱이 입니다.
최근 몇주간 양양에 자주 다녀 왔어요~
캠핑을 좋아하는 남자친구 덕에 저도 덩달아 같이 캠핑을 즐기게 되었죠!
양양에 서핑으로 유명한 죽도 해변이라는 곳에서 캠핑도 즐기고 서핑도 하고 와서 포스팅겸
죽도 해변 좀 소개 해볼까 합니다.

캠핑장소: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

토요일날 저녁에 5시에 퇴근해서 바로 양양으로 달려 갔는데 아마 저때가 8시 정도였던거 같아요~

오자마자 너무 배가 고파서 정신없이 삼겹살을 구워 먹었는데 미나리도 같이 구워먹었거든요 ~
사진을 먹다 찍어서 사진이 너무 안 이쁘게 나왔네여 😂

이건 코스트코에서 파는 보드카인데 크기가 어마무시해요

짠! 뭔가 빈티지스러운 랜턴 ! 캠핑의 꽃은 랜턴 갬성이죠😁

이건 돼지막창 그냥 구우면 냄새가 좀 심하더라고요
그래서 소주로 냄새 좀 없애고 구워먹었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노브랜드 닭꼬치!! 이거 진짜 존맛탱이에요
근데 좀 많이 매워요! 맵찔이인 남친도 맛있어서 잘먹더라고요~

캠핑하면서 엄청 많이 먹었는데 음식 사진은 이거 밖에 없네요~ 이건 이마트에서 구매했던 막창같은데
은근 맛있었어요!

미친듯이 아침까지 드링킹 하고 날이 밝아 올때 찍은 사진인데 진짜 너무 이쁜거 같아요

작년에는 장마가 너무 길어져서 강원도를 많이 못갔었는데 진짜 제작년에는 거의 2주에 한번씩 강원도 갔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항상 했던 얘기가
너 강원도 홍보대사냐며 ㅋㅋㅋㅋㅋ
어디야? 이러면 어.. 나 강원도 ^^ 이랬었는데

오랜만에 가니깐 너무 좋았어요!!

빤짝 거리는 저 바다 보이시죠~~? 아침에 서핑 하는 친구 사진 찍어준건데 바다 색 너무 이쁜거 같아요!!

이건 2주전 양양 바다에요~!  하늘이랑 바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번 휴가는 양양으로!!
다음주에는 강원도 삼척으로 가족 여행을 갈 예정인데
비소식이 있더라고요!
비가 안오길 빌뿐입니다!

다음주엔 강원도 삼척 맛집, 펜션, 여행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