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영흥도여행-영흥도 펜션 추천 아틀란티스 펜션

enrong912 2021. 4. 13. 15: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영흥도에 위치한 아틀란티스 펜션을 다녀와서

후기를 작성 해보려고 해요~

 

주소: 도로명->옹진군 영흥면 영흥남로9번길 355-4

          지번->옹진군 영흥면 외리 23-6

바로 바다 앞에 위치해 있어요~ 아마 전객실 모두 오션뷰 인거  같아요~!

짠!! 들어오자마자 짐풀고 찍은 펜션 내부 사진입니다~

앞에 서해바다가 펼쳐져 있어요!!

너무 좋더라고요~

바닥이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서 ~ 차가울까봐 걱정했는데

바닥도 너무 따듯하게 난방을 틀어 주셨던거 같아요~~

인테리어가 다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깔끔해서 더 이뻤던거 같아요!

침대는 더블 침대 한대가 있었고 , 침구는 1세트가 장롱 안에 들어 있었어요~

대박인건! 저 침대 밑에 전기 장판이 깔려 있다는 거에요!

 사장님 완전 센스짱인거 같아요!

화장실 옆에 세면도구와 수건이 이쁘게 정리 되어 있었어요!

화장실도 너무 깔끔하고 , 거울이 커서 더 맘에 들었던거 같아요 ~

여긴 화장대인거 같은데 역시나 거울이 커서!

다음날 아침 두명이서 나란히 거울을 보며 화장을 했던 기억이 ㅎㅎ

음식을 만들기에는 조금 좁아보이긴 해도 !

이런데 와서 음식을 많이 하지는 않으니 그렇게 생각하면 그렇게 작은 사이즈도 아닌거 같네요~

 

밖에는 바베큐장도 있는데 , 그건 사진을 못찍었네요~

바베큐 이용금액은 20,000원이고요~ 저는 4/10일 1박 이용했는데 숙박비는 160,000원이였어요!

*사장님이 참 친절했어요~~!

영흥도쪽 여행 가시는분들께 펜션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