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양양인구해변맛집-어촌마을 물회 섭국

enrong912 2021. 6. 30. 10: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최근에 제가 양양을 좀 자주가게 되었는데요 , 인구해변 쪽에 위치한 물회, 섭국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회를 워낙 좋아해서 강원도에 오면 회, 아니면 물회를 꼭 먹는데요!

인구해변 맛집을 폭풍 검색 해보다가 섭국이 뭐지?? 하면서 가보자 해서 방문 했어요!

 

어촌마을 물회섭국 음식점은 2층에 위치해 있고요! 어촌마을 포차에서는 조개구이도 팔더라고요~

나중에 저기도 한 번 가볼려고요~~! 월요일 4~5시쯔음 갔는데 꽤 사람이 많았던걸로 기억해요!

 

짠!! 이게 물회입니다! 물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나중에 여기다 밥까지 말아 먹었어요~~ ! 아 사진 보니깐 또 먹고싶네요!

회양도 많고 맛도 기가 막혀요!

이건 섭국이라는건데 강원도 음식이래요! 물회 먹다가 너무 차가우면 섭국 한입먹고 

이렇게 왔다갔다 하면서 폭풍 흡입했던 기억이 ㅎㅎ

사장님 말로는 쌈장으로 끓인 국이라고 하셨던거 같은데 진짜 맛있었어요!

 

 

 

메뉴는 이렇게 딱 단촐하게 3가지가 있고요! 아이를 위한 알밥도 있더라고요~ 

나중에는 회덮밥도 꼭 먹어보려고요!

추가 반찬은 저렇게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되고요~ 왼쪽편에 밥솥 두개가 구비 되어 있는데 

한개는 미역국, 한개는 밥이 준비 되어 있어요~

여기 대박인게!! 공기밥 무한리필!! 그래서 저희는 한공기씩 더 먹었어요 ㅎㅎ

 

 

 

뭐 완전 오션뷰 이런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계단 올라가는 벽에 그려져 있는 그림인데 너무 귀여워서 찍어 봤어요~ !

 

 

 

 

인구해변 근처에서 물회를 먹고싶다면 , 어촌마을 물회섭국 이 음식점을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