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속초맛집-속초 현지인 맛집 영식이네 순대국밥

enrong912 2021. 8. 8. 19: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속초에 있는 현지인 맛집을 소개 해드릴게요~!
저도 지인을 따라 처음 가본 식당인데요!
정말 맛있더라고요!




출처-카카오맵

영업시간은 위와 같이 아침 8시 오픈해서 오후8시까지이고, 1인1국밥을 원칙으로 한다고 해요!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순대국밥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소머리국밥도 있었어요!
처음 보는 소머리뽈살국밥도 있었어요!

출처-카카오맵

저는 기본으로 순대국밥을 먹었어요~! 국밥에 고기랑 순대가 엄청나요!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그런지 아침부터 밥이 잘 안들어가서 많이 남겼는데 포스팅 하면서 또 너무 생각이 나네요~


순대국밥 비주얼 장난 아니죠?? 다른 순대국밥이랑 달랐던건 다대기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고요 다진 마늘도 같이 올려줘요! 그리고 부추를 처음부터 넣어서 주시더라고요!
순대국밥을 시키면 얼큰한 순대국밥이 나와요!
그리고 같이 방문한 지인이 소머리뽈살국밥을 시켜서 고기를 몇 점 얻어 먹었는데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다음번엔 소머리뽈살국밥을 먹어봐야겠어요!!

다음 속초 방문시에도 꼭 갈 생각이에요!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