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S편의점 신상- 짱구 판박이 젤리

enrong912 2022. 8. 2. 08:56
728x90
반응형

GS편의점 신상- 짱구 판박이 젤리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GS편의점 신상인 판박이 젤리 리뷰 가지고 왔어요! 

같이 일하는 동료가 이거 구하려고 편의점 3군데를 돌아 다녔다고 하더라고요~ 이게 그렇게 핫한가봐요! 저도 판박이 젤리 구하러 한번 돌아다녀 봐야겠어요!! 너무 신기하고 어렸을때 판박이 스티커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해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가지고 와봤어요 !가격은 2,000원입니다. 

 

제품의 앞 뒤 모습이고요! 인터넷에 찾아보니깐 짱구만 있는것도 있더라고요~ 아쉬웠던건 짱구스티커가 1개 밖에 없었던게 그게 제일 아쉬웠어요 ㅠㅠ 

판박이 하는 방법은 위에 사진처럼 뒷편에 포장지를 분리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저렇게 포장지를 분리해서 분리된 포장지에 있는 판박이 스티커를 가위로 오린 다음에 판박이를 하고싶은 부위에 5분정도는 붙여놓고 완전 조심조심 뜯어주면

판박이가 완성됩니다!! 

 

광고

이렇게요!! 판박이 스티커를 붙인 모습인데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는 짱구 스티커를 했어요 ㅎㅎ 

동료가 짱구를 양보해줬지 뭐에요~ ㅎㅎ 

 

광고

그리고 안에 들어 있는 젤리는 하리보 젤리 처럼 곰돌이 모양으로 되어 있어요! 조카들이 젤리를 엄청 좋아하는데 

판박이 까지 있으니 더 좋아할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말에 사서 젤리도 주고 판박이도 해줘야겠어요 ㅎㅎ 

여름이니깐 재미 삼아 한번씩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ㅎㅎ 너무 귀여워요 !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하트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