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여성 중저가 브랜드 가방 추천 (10만원대~40만원대)

enrong912 2021. 11. 11. 11: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여성 중저가 브랜드 가방을 추천 해드릴게요!

갑자기 가방에 빠졌는지 모르겠지만 요즘 시간이 날때마다 인터넷 쇼핑 삼매경이에요 ㅎㅎ

오늘 아침 갑자기 친한 친구가  👇👇나 요 가방 사고 싶어 !! 하면서 링크를 보내줬어요!

그래서 출근하자마자 폭풍 검색을 했죠 보니깐 파인드카푸어 제품이였고, 팬트하우스에서 주석경이 착용 했던

가방이였어요! 제가 각진 가방을 너무 좋아하는데 완전 제스타일 인거죠 ! 

그래서 그럼 오늘은 여성 중저가 브랜드 가방에 대해 포스팅을 해야겠다 !! 해서 지금 이렇게 

갑자기 포스팅을 하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파인드카푸어 제품 [21F/W]마티백18  가격 139,000원 (팬트하우스 주석경 착용 가방)

출처-파인드카푸어
출처-파인드카푸어
출처-파인드카푸어

이 제품은 미니백으로 나온 가방인거 같아요~ 도트백으로도 가능하고 스트랩을 사용하면 크로스백도 가능해요!

색감이 정말 다양하게 잘 나왔더라고요~ 색상이 엄청 다양하게 8가지나 있었어요!

그 중 제가 사고 싶은 색상 핑크, 버터, 오렌지 이렇게 세가지 색상의 디자인을 가져와봤어요! 

데일리 가방으로 엄청나게 잘 들고 다닐 수 있을거 같아요! 아쉬운점은 미니백이라 수납공간이 그렇게 크지 않을거라는거? 미니백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2.엘레강스파리 제품 엔비 누브 크로스백 OPFH022J 가격: 235,900원

 

두번째 가방은 엘레강스 파리 제품입니다. 
곡선 쉐입에 골드 포인트와 체인 스트랩으로 귀여움과 고급스러움 둘다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인거 같아요.
캐주얼, 정장 둘다 잘 어울릴거 같은 제품인거 같아요. 색상은 블랙, 모카, 그레이 이렇게 세가지 종류에요!

 

 

3.엘레강스파리제품 리네르 멀린 라운드 크로스백 OPSH001K 가격:150,900원

출처-엘레강스파리홈페이지

 

출처-엘레강스파리홈페이지
출처-엘레강스파리홈페이지

이 제품도 펜트하우스에서 하은별양이 들고 나왔던 제품인데요. 

역시나 색상이 여러가지가 있더라고요~ 라운드 쉐입에 하프문 크로스 가방인데요 데일리 가방으로 완전 추천드려요!

스트랩은 와이드한 스트랩으로 양면 배색이 되어있어요! 정말 데일리 템으로 저격인거 같아요 

뭔가 20대한테 인기가 많을거 같은 제품입니다. 

 

 

 

4.쿠론 제품 밀라 레이디(Milla Lady) 숄더 24 368,000

출처-쿠론홈페이지
출처-쿠론홈페이지
출처-쿠론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신민아가 모델을 하고 있는 쿠론 제품이에요.

3~4년전인가 쿠론이 정말 유행일때가 있었는데 그래서 저도 그때 산 쿠론 가방을 아직도 잘 들고 다니고 있어요~

요즘 왜 이렇게 곡선 쉐입의 가방이 눈에 들어오는지 모르겠어요~

숄더백으로 나온 제품이지만 추가로 구성된 스트랩으로 크로스백 연출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저는 저 그린 컬러의 가방이 너무 눈에 띄었던거 같아요!  캐주얼룩에도 정말 잘 어울릴거 같은 제품이에요. 

 

오늘은 10마원대부터 30만원대까지 중저가 브랜드의 여성 가방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포스팅 하면서 살까 말까 백번 고민한거 같아요 조만간 월급날에 한개 지르고 올거 같은 느낌이네요!

가방 구매 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