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내가 사고 싶어 알아본 여자 숏패딩 추천

enrong912 2021. 11. 10. 19: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그래서 겨울옷을 막 꺼내기 시작했어요~
내가 작년에 뭐 입고 다녔지 하는 생각이 왜 매년 하는 걸까요? 그래서 알아봤어요! 
제가 사고 싶은 숏패딩 리스트를요 ㅎㅎ 

우선 첫번째는 갓수지님 수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K2 숏패딩인데요 역시 수지효과인가요?
벌써부터 주변에서 수지패딩 사고싶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리더라고요 

출처-K2 공식홈페이지 


1.K2 여성 씬에어(THINAIR)  가격 430,000
근데 가격이 너무 사악해요 . 저는 꿈도 못꾸겠더라고요 ㅎㅎ 43만원이라니.. 
요즘유행에 맞게 오버핏으로 이쁘게 잘나온거 같아요 ! 그리고 디자인이 엄청 깔끔하게 나온거 같아요 . 
패딩에 사용된 충전재는 이태리 씬다운 (구스90:10)이라고 합니다. 

 




두번째!! 두번째로 소개 해드릴 숏패딩은 제 생각엔 요즘 10대~20대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MLB입니다. 

출처-MLB공식 홈페이지


2..MLB 후리스 리버서블 숏패딩 LA다저스가격 369,000
양면 다 활용 가능한 리버서블 숏패딩인데요. 요즘 라벤터 색감이 왜이렇게 이쁜지 모르겠어요!
패딩으로 포인트 주기 딱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세번째로 소개드릴 제품은 온앤온 제품인데요! 역시 여성복 브랜드라 그런지 정말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잘 나왔더라고요~ 총 4가지 컬러가 있는데 4가지 컬러 다 너무 괜찮아서 색깔별로 다 가져와봤어요! 

출처-옥션

4.온앤온 폭스퍼 숏 구스다운 (NP0XM607) 털카라 쇼핑사이트 옥션 가격: 260,480원
저도 온앤온 제품의 롱패딩이 한개 있는데 라인이 참 이쁘게 잘나오는 브랜드인거 같아요~!
그리고 폭스퍼도 엄청 고급스럽고 시간이 지나도 풍섬함이 잘 유지가 되더라고요~
이번에도 퀄팅으로 앞에 라인을 잡아준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어서 가져와봤어요~ !


총3곳의 브랜드 숏패딩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 포스팅 하다 보니깐 세가지 제품 다 사고싶은 생각이 드네요 ~
요즘 숏패딩 구매 많이 하시는거 같은데, 숏패딩 구매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