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내가 사고싶은 더플코트 추천 (떡볶이코트)-5만원부터 20만원대까지

enrong912 2021. 11. 14. 19: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흔히 떡볶이 코트라고 하는 제가 사고 싶었던 더플코트 추천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지난주 비가 내리고 나서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요. 그래서 두꺼운 옷을 막 꺼내기 시작했어요~

그래도 이번 주말은 또 날씨가 이전보다는 따뜻했던거 같아요! 다음주부턴 또 많이 추워지겠죠?

겨울 코트를 좀 고르다가 또 사고싶은 디자인의 코트들이 요기저기 많이 보여 포스팅으로 들고와봤어요!

저처럼 더플코트를 장만하려고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자 그럼 포스팅 시작해볼까요??!! 


첫번째로 소개할 브랜드는 빈폴레이디스 입니다.

출처-SSG 닷컴,빈폴레이디스

 

출처-SSG닷컴,빈폴레이디스

1.네이비 플리스 넥 쇼트 더플 코트 (BF0930N01R) 가격 185,176 (SSG닷컴)

네이비 색상의 쇼트 더플 코드에요 .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는 코트 인거 같아요.
탈부착 가능한 플리스 넥을 이용하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요!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디자인인거 같아요!

 



두번째로 소개할 브랜드는 스파오 입니다.

출처-스파오홈페이지
출처-스파오홈페이지

2.덤블 숏 더플 코트_SPFZB4VG33 가격 59,900원

이 제품은 스파오 덤블 숏 더플 코트 입니다.
빈폴레이디스 제품과 비슷한 디자인에 후리스 재질의 소재는 폴리에스터100% 입니다. 이 제품도 귀여운 느낌을 한껏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인거 같아요  안쪽은 누빔 처리가 되어 있어 초겨울까지는 입을 수 있을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이쁘게 잘 나왔네요~

 



세번째로 소개할 브랜드는 커버낫입니다.

출처-커버낫홈페이지
출처-커버낫홈페이지

 

3.울 더플 코트 브라운 가격 224,220원
요즘 핫한 커버낫 제품인데요.
디자인은 영국군의 방한복인 더플코트를 모티브로 했다고 합니다.
오버핏의 제품으로 남녀공용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색감이 너무 이쁘게 잘나온거 같아요. 재질은 울 80% 나일론20%로 되어 있네요.

 



네 번째로 소개할 브랜드도 빈폴레이디스 입니다.

출처-빈폴레이디스
출처-빈폴레이디스

4.옐로이시 브라운 솔리드 더플 코트 -판매가229,920원

클래식한 디자인의 후드가 포인트인 기본 기장 더플 코트입니다.
앞에 소개 해드린 코트는 숏기장의 하프코트였는데 , 이번엔 기본 기장의 코트에요.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입을 수 있을거 같아요. 
색상은 브라운 색상과 네이비 색상 두가지고요. 이제품은 20년 F/W 제품입니다. 
디자인은 위에 소개 해드렸던 커버낫 제품과 비슷한 완전 클래식한 디자인입니다. 

오랫동안 사랑받는 디자인이죠. 

 

오늘 총 4가지 디자인의 더플코트에 대해 소개 해드렸는데요. 제가 키가 작아서 오버핏의 롱 기장보다는 

숏기장의 하프코트가 더 눈이 가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틈틈이 포스팅 하면서 즐겁게 아이쇼핑으로 한주를 마무리 했습니다.

다가오는 월요일 정말 싫지만 다음주 주말을 위해 한주 또 열심히 일해야겠죠?

남은 주말 행복하시고,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