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투썸플레이스 여름 MD 출시 4월 30일부터~ 미니웨건 판매시작

enrong912 2021. 4. 30. 17: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 입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요즘 캠핑족이 늘고 있는데요 

트랜드에 따라 투썸플레이스에서 아웃도어 관련 여름 MD가 출시 되었다고 하네요!

 

 

핑크색의 미니 웨건 인데요! 4월 30일 오늘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정상가는 59,000원 프로모션가는 36,000원이라고 해요!

프로모션가는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빙수를 구매시 프로모션가로 구입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매장에서 어떤 빙수를 파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종류가 참 다양하네요! 제일 눈에 띄는 빙수가 저는 옥수수바 팝콘 빙수네요~ 

 

 

 


위에 4가지 빙수를 구매하면 프로모션가에 미니웨건을 구매 하실 수 있다고 해요

대신 컵빙수는 제외라고 합니다. ㅠㅠ

 

 

스타벅스에서도 프리퀸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했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또한 캠핑용품으로 MD를 출시했는데요

스타벅스에서는 쿨러와 랜턴으로 구성이 되어 있더라고요!

 

 

 

 

 

투썸플레이스에서는 기간을 정해 MD를 판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우선 오늘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미니웨건 판매 

 

5월 20일 부터 워터 저그 판매! 워터 저그는 여름음료 신제품 구매시 프로모션가로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6월 11일 부터 아이스 박스네요~! 아이스박스 또한 빙수 구매시 포로모션가로 구매 가능합니다. 

 

세가지 아이템 다 너무 갖고싶게 잘만든거 같아요!

비슷한 느낌의 MD를 출시해도 항상 스타벅스가 인기가 많았는데 , 저는 이번에 투썸플레이스 MD도 너무 갖고 싶게끔

정말 잘 출시 된거 같아요!

웨건이랑 워터저그는 정말 너무 갖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