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수원볼거리-수원야경맛집 방화수류정

enrong912 2021. 2. 3. 23: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지난 주말 친구들과 함께 수원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방화수류정이라는 곳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경기 수원시 팔달구 수원천로392번길 44-6 방화수류정

 

저는 저녁 식사후 산책겸 친구들과 함께 방화수류정을 한바퀴 싸악 돌았는데요~

야경이 진짜 너무 이쁘더라고요~

눈으로 보는 야경이 카메라에 담겨지지 않는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늦은시간이였는데도 산책하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조명에 비친 나무도 너무 멋스러웠어요~

성벽에 비춰진 조명도 너무 이뻤던거 같아요!

성벽을 배경으로 사진 찍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카메라가 좋지 않아 사진이 이쁘게 안담긴게 제일 아쉽더라고요

사진 왼쪽에 나무에 가려진 동그란 모양의 무언가

참 보름달처럼 잘나왔네요~~
저건 보름달이 아니고 수원 화성행궁에 있는 플라잉수원 열기구 랍니다 ^^
완전 보름달같죠?? ㅎㅎ
근데 저날 진짜 이쁜 보름달이 떴어요!

 

 

이 사진이 방화수류정에서 제가 찍은 베스트샷인거 같네요~

 

저는 밤에 방문 했는데 방화수류정이 봄에 방문하면 정말 이쁜 장소더라고요~
이번 봄에도 한번 더 방문 하려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