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강원도여행-고성 아야진 해수욕장

enrong912 2020. 11. 7. 1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아야진 해수욕장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번 여름에 정말 핫했던 해수욕장이죠!
바로 아야진 해수욕장입니다~~~

 

아야진 해수욕장은 사진에서 처럼 바위가 참 많아서 
물놀이를 하기에는 좀 안좋아 보였는데 역시나 낚시하러 오신 분들이 꽤나 있었어요 !

저도 한낚시 하는데 낚시대를 안챙겨와서 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제 남자친구는 낚시는 좋아하는데 지렁이를 못끼거든요 ㅎㅎ 근데 저는 엄청 잘낀답니다 ㅎㅎ 

티엠아이가 길었네요 ㅎㅎㅎㅎㅎㅎ

수심이 낮은곳도 있지만 낚시 하시는 분들 근처는 수심이 꽤 깊어 보였어요
그래서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은 바위와 바위 사이에 물에서 조개나 소라 등등 
해산물 잡으면서 놀고 있었어요~

자 보이시나요?? 해변가 주변으로 텐트와 차들이..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카페 주차장을 이용하거나 아니면 저렇게 

다 도로에다 주차를 하는데 주차 자리 찾기가 참 힘들었어요~

바다 색깔 맑은거 보세요~~ 저는 겨울을 너무 싫어하는 사람으로서 빨리 내년 여름이 왔으면 좋겠네요!

이번에는 코로나때문에 해외여행을 못갔는데 대신 강원도를 엄청 여러번 갔다왔죠~~

진짜 날씨 좋을때 가면 동해바다 색이 해외 못지않게 에메랄드 빛일때가 있거든요?? 진짜 너무 이쁜거 같아요!

날씨가 너무 더웠어서, 목이 말라서 아야진 해변 근처에 있는 루프탑 카페를 갔었는데 역시나 루프탑 카페라 그런지 
루프탑은 자리가 없었고 안쪽 창가쪽에서 커피 한잔하고 후딱하고 바다 구경하러 갔던 기억이 나네요!

 

더 추워지기 전에 주말에 강원도 동해 바다 보러 다녀오시는건 어떠세요??

아야진 해변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