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간편 요리 키트 추천 -동원 꼬막 양념 비빔

enrong912 2021. 1. 14. 18: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먹어본 간편요리키트 동원에서 나온 꼬막 양념 비빔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해요.

저는 작년 7월부터 자취를 하게 되었는데요 퇴근후 집에서 요리를 하기엔 제가 너무 게을러서 하루하루를 배달 음식으로 끼니를 떼웠었죠. 몇개월동안 배달음식만 주구장창 시켜 먹다보니 너무 질리는거에요~

그래서 이제 마트랑 좀 친해져야 겠다 하는 생각에 마트에서 파는 밀키트 라던가 이런 간편요리 키트를 찾아보게 되었답니다. 이 꼬막 양념 비빔은 제가 이번주에 먹은 제품인데요! 소개 해드릴게요~


 

 

우선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꼬막과 양송이가 들어 있는 봉지 1개, 양념장 1개, 참기름 1개 이렇게 구성 되어 있고요 .

 

보시면 1~2인분 분량이라고 적혀 있는데 제가 느끼기엔 1인분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으실거 같아요 .

 

양념은 고추장 양념과 간장 양념 두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간장보단 고추장이 더 끌려서 고추장 양념으로 먹어봤어요.

음.. 꼬막양이 그렇게 많이 들어 있지 않아서 조금 실망스럽긴 했지만 가격에 비하면 이정도면 괜찮은거 같아요!

양념장도 매콤하니 맛있어요.

제일 좋은건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점!

저는 홈플러스익스프레스에서 구매 했고요 가격은 지금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생각보다 저렴해서 구매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