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차박지 추천 -노지 캠핑 당진 마섬포구

enrong912 2021. 4. 23. 18: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2주전 주말에 다녀온 노지 캠핑이 가능한 장소를

소개 해드리려고요~!

 

바로 당진에 위치한 마섬포구 인데요~

일요일 저녁 해질녘 일몰인데요 너무 이쁘죠~

차박 하시는분들 캠핑 하시는분들 그리고 낚시 하시는 분들도 많았던거 같아요~

토요일 저녁 일요일 오후까지의 캠핑 일정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의 하늘이에요~

양 옆으로 논밭이 펼쳐져 있는데 그냥 보기만 해도 힐링이더라고요~

저희는 토요일 저녁 11시에 출발해서 거의 12시반쯤 도착했던거 같아요~

도착하고 차에 있는 짐을 원터치 텐트에 다 넣고 난 후

야식 먹을걸 준비 했죠!

이건 훈제오리, 부추, 양파를 볶고 있는건데요~ 어느정도 야채에서 물이 생기는거 같을때

시판용 닭볶음탕 소스를 넣었어요!

지인이 알려준 레시피인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고기를 어느정도 건져 먹고 난후 햇반 두개를 넣고 볶아서 볶음밥도 만들어 먹었습니다.

너무 너무 맛있더라고요~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드셔 보세요~~ 강추에요!

캠핑 하면 갬성이 빠질 수 없죠!

호롱불 켜놓고 맥주 한잔씩 하며 남자친구와 오랫동안 이야기 나눴네요 ㅎㅎ

아침은 간단하게 이마트에서 산 호떡을 데워 먹었어요~~
완제품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데워먹기만 하면 되는 호떡이라 엄청 편했고요
아침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이건 유튜브에서 보고 주문한 우대 갈비인데요 ~ 익기 전에는 이렇게 크지만
익고 나서는 먹을게 크게 많지 않아서 엄청 실망했어요~

우대갈비 말고도 삼겹살 , 대창도 구워먹었는데 먹느라 정신팔려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냄비에 밥을 데우고 

이마트에서 구매한 순두부찌개 밀키트를 이용해 찌개를 끓였어요~
차돌 순두부 찌개 였는데 , 엄청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순두부찌개가 인기가 제일 많았던거 같아요!

캠핑갈때 밀키트가 참 유용하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