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강화도맛집-Joon's Recipe (갈비찜,해물갈비찜,LA갈비)

enrong912 2020. 11. 9. 20:09
728x90
반응형

Joon's Recipe (준스 레시피) - 갈비찜 식당

위치

세븐일레븐 편의점이랑 같이 붙어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예요~!

주소: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136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월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어제 다녀온 갈비찜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준스레시피!라는 곳인데요~

외관이랑 이름만 봐서는 뭔가 이탈리안 레스토랑 느낌이죠??

근데 갈비찜 집 이라니 완전 반전이었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성인 4명이 방문했거든요? 그래서 갈비찜 소자 하나랑 LA갈비 2인 이렇게 시키려고 했는뎁..
LA갈비는 재료 소진으로 맛보지 못했습니다ㅠㅠ
그래서 해물왕소갈비찜 대자를 주문했지요~~

 

이 위에 화덕 피자를 올려야 할거 같은 너낌~~~
저만 그런가요?? 🤭🤭

이렇게 이쁜 종이로 만들어진 테이블 매트도 깔아 주시더라고요 ~! 너무 맘에 들었어요~👍
저기 종이컵에 뭐라고 적혀있게요~~~~~~~??!!!
이거 마시면 나랑 사귀는 거다? (부끄뷰끄🥰)

 기본 밑반찬인데요~! 잡채 김치 낚지 젓갈 새우전 샐러드 정말 깔끔했어요~!
김치만 좀 익으면 완벽했을 거 같아요
제가 익은 김치를 좋아하거든요😄

 

 

드디어!!! 주인공이 나왔습니다~!
낚지와 홍합 갈비 새우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갈비는 아주 부드럽고 맛이 좋았어요~!
갈비는 단 음식이잖아요~ 그리고 해산물은 좀 시원한 맛을 나게 하는 식재료고! 두 가지 맛이 만났는데 크게 어울리진 않았던 거 같아요 🤔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궁중 갈비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래도! 해산물이 아주 싱싱하고 좋았어요! 신선한 재료 사용하시는 건 맞는 거 같아요~😊

 예전에는 누룽지를 진짜 안 좋아했거든요??!!
근데 나이가 드니깐 이런 게 좋더라고요~
그래서 한정식집도 정말 좋아해요😅
제가 진밥을 엄청 좋아하는데 밥도 완전 제스타 일로 나와서 맛있게 한 그릇 뚝딱 해버렸죠~😄

강화도에 놀러 왔는데 해산물은 별로 안 좋아한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