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여자 여름 운동화 추천- 내가 신고 싶은 뮬 운동화

enrong912 2021. 6. 19. 13: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한달전인가? 가죽으로 된 뮬 운동화를 사게 됐어요~
그 이후로 한달 동안 계속 그 신발만 신게 되더라고요!
뮬이 이렇게 편한지 몰랐어요!
그래서 제가 신고 싶은 뮬 운동화 몇가지 들고 왔어요!

1. CLUB C 85 MULE : 19,900원 (FOLDER사이트 판매가)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스니커즈 스타일의 운동화를 즐겨신고 또 좋아해요!
그래서 리복클래식 운동화를 좋아하는 편인데 리복에서도 이렇게 뮬 운동화가 있더라고요!
이전에 비슷한 제품을 구매했는데 신어보고 착용감이라던가 후기 들고 올게요!
무엇보다 여름 한철 신기 너무 좋을거 같은 가격! 폴더 사이트에서 엄청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19,000원에 리복 뮬 운동화를 구입했어요!


 

 

 

2. CAREY MULE III 55,200원(FOLDER사이트 판매가)

 

두번째 제품은 폴로 제품인데요 색상이 너무 제스타일이여서 들고왔어요~

색상은 검정,흰색,네이비,하늘색,분홍색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슬립온타입이라 신고 벗기가 엄청 편해 보였어요!

가격은 리복보단 좀 비싼데 그래도 이 가격이면 크게 부담 가는 가격이 아니라

괜찮은거 같아요!

 

 

 

3.Classic Slip-On mule 49,000원 (FOLDER사이트 판매가)

엄청 많이 판매된 베스트 셀러 제품이죠!
반스 클래식 슬립온 뮬 제품인데요, 길거리 지나다니면서 엄청 많이 본 제품이에요!
이 제품도 어떤 스타일이던 정말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 엄청 많이 팔린 제품인거 같아요!

 

 

요즘 뮬 운동화에 빠져버려서 하나씩 다 모을거 같아요 이렇게 신발 모으는거 시작하면 안돼는뎁..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