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속초맛집-등대해수욕장 근처 포차 은경이네포차

enrong912 2022. 5. 30. 19: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속초 등대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은경이네 포차 후기를 가져 왔어요!!

동명항이란 곳을 처음 가봤는데요 !! 

속초는 항상 속초터미널 있는 곳만 가다가 이번에 

동명항에 첨 가봤어요!

제가 묵은 숙소에서 등대해수욕장 가는 길이에요~~ 

동해바다는 그냥 보기만 해도 힐링 되는 기분이에요~

등대해수욕장 근처에 포차 거리가 있다고 해서 

포차거리로 이동하는 중에 찍은 사진이에요! 

 

이것도 등대해수욕장 근처 가는길에 

찍었던 사진인데요 

해가 지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 이뻤어요~! 

창밖으로 바다를 보며 술 마시고 싶어서 

은경이네 포차로 선택했어요~~

앞에 주차 되어  있는 차가 있어서 좀 아쉽긴 했는데 

좋더라고요! 

 

저희는 모듬 해산물 중자를 주문했고요 

아쉬운점은 회종류는 딱히 없었어요!! 

모듬 해산물도 가격대가 좀 있다고 느껴졌어요. 

 

모듬해산물이고요 , 멍게 해삼 가리비 전복 이렇게 나왔던거 같아요 

양이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 !! 

그래도 해산물이 싱싱하더라고요 

 

해산물 먹다가 소주는 탕이 있어야 하는데 

뭔가 다른 포차도 가고싶어서 

처음에는 매운탕을 주문하고 싶었는데 

해물라면으로 변경했어요!!

해물라면도 맛있었어요!! 

 

바다 보면서 술마시니깐 술맛이 더 좋더라고요!!

오션뷰 포차를 원하신다면 은경이네 포차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