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속초여행,맛집-비치 버거(BEACH BURGER)

enrong912 2020. 11. 6. 16: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여름에 다녀왔던 속초에 위치해 있는 비치 버거를 소개 해드릴게요~

저는 바다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강원도 여행을 정말 자주가요~~~

바다는 그냥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여름 바다는 더더욱 그렇죠!

 

이번 여름에는 강릉,속초,고성 등 여러 지역을 방문했어요~ 특히 고성은 진짜 많이 갔네요~~

오늘은 친한 오빠의 절친이 하고 있는 수제 햄버거집인 비치 버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놈의 TMI ㅎㅎ

 

우선 매장이 그렇게 크지 않아요! 내부 사진을 못찍은게 너무 아쉽네요 오빠들이랑 수다떨다가 놓쳐 버린부분..ㅠㅠ

 

주문하고 대기하는 동안에 포장하러 오신 손님들도 정말 많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한번 느꼈죠 아 여기 진짜 맛집이구나 ~~

 

그리고 정말 좋았던게 버거집 옆에 젤라또 아이스크림집이 있었어요~!! 제가 방문 했던 날은 매장 문이 닫혀 있어서 못먹었는데 버거 먹고 디저트로 젤라또 아이스크림까지 크윽~ 금상첨화일듯요!!

 

 

햄버거가 그렇게 큰 햄버거는 아니고요 뭔가 쉑쉑버거 느낌이에요! 쉑쉑버거 사이즈라고 생각 하시면 딱 맞을거 같아요!

 

제가 먹은 햄버거는 하와이안 버거인데요~! 햄버거 안에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어서 상콤 달콤 하며 햄버거의 느끼함을 잡아 주는게 진짜 맛있었어요! 위에서 말했듯이 버거 크기가 크지 않아 2개는 거뜬히 먹을 수 있을거라 생각 했지만!

다 먹고 나니 엄청 든든했어요~!

그리고 감자튀김이 웨지감자에요 ! 웨지 감자 완전 좋아하는데~~!

 

 

다른 버거집이랑 다른점은 세트 메뉴가 없었어요~ 그래서 다 단품으로 시켜야 했던거 같아요!

아~! 감자튀김이랑 음료 세트가 있었던거 같기도 한데 여름에 다녀온 곳이라 가물가물 하네요~

속초에 가게 되면 재방문 의사 100프로 그정도로 제 입맛엔 딱이였어요~~

 

버거집옆에 서핑샵도 있었는데 ! 여름엔 서핑후 수제버거로 허기를 달래면 진짜 좋을거 같아요! 간편하게 허기 달래기 좋은 맛있는 수제 버거~!!

 

속초 여행을 가신다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진짜 강추입니다~!

 

 

주소: 강원 속초시 새마을13길 17 1층

영업시간:  평일 10:30 - 19:00   주말,공휴일 10:30 - 20:00

          

728x90
반응형